저지브라더 새로운 복고 스타일의 뉴트로(New-tro) 음악으로 돌아온다.
상태바
저지브라더 새로운 복고 스타일의 뉴트로(New-tro) 음악으로 돌아온다.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3.1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ersey brother(저지브라더)

Jersey brother(저지브라더) 2019년을 시작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뉴트로(New-tro) 스타일의 신곡 'moon light girl'을 선보인다.

2010년 이재수, 이승주 형제가 결성한 저지브라더(Jersey brother)는 그동안 그들만의개성 강하고 색깔 있는 앨범을 통해 매번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그들이 하고 싶은 음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Jersey brother(저지브라더) 뮤직레이블(Label) Dragon Shock에서 기획 제작했으며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서, 믹싱등 Jersey brother(저지브라더)가 모두 직접 작업했다.

2010년 저지브라더(Jersey brother) 정규앨범 1집‘새벽에 뭐했었니?!’2014년 싱글 앨범‘you’re my love (Featuring: 홍경민)을 발매했고, 2018년에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She's my angel’두 번째 싱글 앨범 'Don't change' 그리고 세 번째 디지털 싱글 'Mathilda'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에 2019년 첫 싱글이자 네 번째 싱글 앨범 moon light girl을 선보인다.

moon light girl은 새로운 복고 스타일의 음악 뉴트로(New-tro) 장르이다. 역시나 중독성이 강하고 그루브하며 신나는 곡이다.

저지브라더는 2018년부터 디지털 앨범을 통해 계속 새로운 곡을 쏟아내고 있으며 곡마다 새로운 해석을 통해 음악팬들과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컨셉은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80, 90년대 팝스타일로 편곡, 연주했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라인, 그루브하면서 단순한 리듬 그리고 각각의 연주들이 독특한 곡이다.

뮤직 프로듀서 LEE&REE 가 Featuring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 높였다.

특히나 보컬의 음색이 가히 독특하고 개성 강하게 다가오는 곡이다. 가사 또한 간단하고 단순 반복이라 쉽게 멜로디와 가사를 익히기에 더 쉽다. 단순함 속에서 새로운 복고 스타일인 뉴트로(New-tro) 스타일을 음악으로 만들어냈다.

마스터링은 음악의 본고장인 영국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마무리했으며 리듬 파트와 연주가 그대로 생생하게 살아있음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저지브라더 &두발로커뮤니케이션즈 가 함께 작업했다. 역시 뉴트로(New-tro)스타일의 느낌으로 촬영했으며, ‘She's my angel’ 뮤직비디오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저지브라더(Jersey brother)는 다양한 팝/록/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그들만의 개성 강하고 독특하며 중독적인 좋은 음악, 영상, 콘텐츠를 공연과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신곡 'moonlight girl'은 3월 13일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또한 곧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