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 직장인들의 입맛 단번에 사로잡은 안산맛집, 김제한우
상태바
피곤한 직장인들의 입맛 단번에 사로잡은 안산맛집, 김제한우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3.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한우

요즘 직장인들의 평일은 바쁜 일상으로 퇴근 후에는 집으로 귀가해 잠을 청하는게 보통이다.

하지만 하루중에 피곤함을 조금은 보상받고 싶다면 맛있는 맛집을 찾아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저녁을 약속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한우소고기는 한국인들의 소울 푸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한우의 가격은 다소 비싸다고 느낄수있지만 다른 고기보다 훨씬 풍부한 영양과 소고기 특유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안산에 위치한 맛집 김제한우는 비교적 높은 가격의 암소고기지만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고기의 고급 부위인 살치살, 꽃등심, 갈비살 등 좋은 육질의 고기를 푸짐한 양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소고기의 최고급 부위인 살치살, 꽃등심, 갈비살 등 푸짐한 양과 질을 자랑한다. 안산맛집 김제한우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으로부터 총제보리 사양기술을 전달받아 탄생된 총제보리한우를 직접 가져와 제공 중이며 고급육 브랜드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바 있다.

특히나 이곳은 안산맛집답게 신선한 암소고기의 화려한 마블링은 물론, 숯불에 구워 특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김제한우

김제한우의 또 다른 주력 메뉴는 특수모듬과 육회다. 특수모듬은 꽃등심,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 쇠고기의 고급부위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살코기 부위를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육회를 비롯한 전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한편 회사원 회식이나 모임에 걸맞는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한우전문점답게 품질 좋은 고기 부위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기호에 따라서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