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맛집 중 가볼만한곳, 아재낚시터가 있는 중화요리전문점 '치엔롱'
상태바
춘천맛집 중 가볼만한곳, 아재낚시터가 있는 중화요리전문점 '치엔롱'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엔롱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한다면 강원도 춘천은 생각보다 인접하여 주말여행이나 나들이로 적합하다. 춘천에는 가장 유명한 명소인 남이섬을 비롯해 짜릿함과 이색체험이 가능한 춘천 물레길, 김유정 문학촌과 소양강 스카이워크 등 가볼만한곳이 많다.

특히 춘천여행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맛집탐방이다. 여느 지역과 마찬가지로 춘천 역시 맛집이 즐비한데, 이 중 ‘춘천맛집’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있는 치엔롱이 화제다.

춘천 낙원동에 위치해 춘천내 유명맛집으로 인기인데다가 특히 중국본토에서 식사를 하는듯한 분위기와 탕수육,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다양하게 코스로 나오는 고급스러운 중국 본토 음식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춘천맛집 ‘치엔롱’은 중화요리전문점으로 장인의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 내면서맛을 유지하고 있으며, 인기메뉴인 탕수육은 특유의 바삭함과 새콤함으로 단연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이다.

이곳은 중국 최고의 요리전문학교 마오쩌둥 출신 심재복대표가 운영중이며, 무려 25년의 오랜 경력의 퀄리티높은 음식의맛 만큼 춘천맛집으로 KBS 생생정보 및 지역언론에 소개되기도 했다.

치엔롱

한편  다름 음식점보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식사 후 관광 및 즐길거리를 찾는 손님들을 위해 바로 옆 ‘아재낚시터’를 운영 중이기 때문이다. 이곳은 실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체험관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과 함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치엔롱은 금요일 토요일 밤에는 24시간 운영, 평소에는 오전 10시~새벽2시까지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