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 국지도 84호선 개통시 5분 이내 동탄2신도시 이동
상태바
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 국지도 84호선 개통시 5분 이내 동탄2신도시 이동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3.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호재를 갖고 있는 지역 부동산에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이동면 천리에 들어서게 되는 용인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는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집적 산업단지) 후보지 발표 이후 계약자가 급속히 증가하였고 현재 2차 조합원 모집 마감이 임박하였다. 

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지하 1층, 지상 최고 32층, 8개동, 전용면적 49㎡, 59㎡, 84㎡ 885가구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입지조건 중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교통조건 개선에 대한 호재가 눈에 띈다.

국지도 84호선(동탄 중리~이동면 천리 구간)이 개통되면 동탄2신도시까지 차로 5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어 동탄2신도시의 편리한 생활환경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또한 신갈~대촌간 우회도로 개통으로 인해 신갈 10분대, 분당 15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제2경부고속도로 원삼IC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고속도로 이용이 아주 편리하며,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동탄IC 및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모현, 원삼IC 개발까지 확정되면서 향후 서울까지 빠른 시간 안에 이동이 가능하다.

이마트(약4㎞)와 하나로마트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고, 용인시청(약5㎞), 처인구청(약4㎞) 등의 행정편의시설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무엇보다 용천초, 이동초, 용천중이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고, 단국대, 명지대, 경찰대, 용인대 등도 인근에 있어 초등학교부터 대학생까지의 자녀를 둔 세대 모두를 위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입지조건과 교육환경 못지 않게 특화된 주거 설계도 장점이다. 4Bay 및 2면 발코니 설계(일부 세대)를 적용하여 베란다 확장 시 서비스면적이 크게 늘어나 실사용공간이 넓어지게 된다. 또한 맞통풍 구조의 거실과 주방 설계가 눈에 띄며, 드레스룸도 갖추고 있다. 넓은 수납공간도 장점이다. 

한편 SK하이닉스는 경기도 용인시 원삼면 일대 448만㎡(약 135만평)에 초대형 반도체 단지를 조성한다는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SK하이닉스의 투자의향서가 받아들여질 경우 공장부지 조성이 완료되는 2022년 이후 120조원을 투자되면서 4개의 반도체 팹이 용인에 건설된다. 

용인 천리 테크노시티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