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북촌손 만두 자랑하기’ 봄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리동네 북촌손 만두 자랑하기’ 봄맞이 이벤트 진행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4.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촌 손만두가 4월을 맞이하여 봄 이벤트를 한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북촌 손만두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월 한달간 우리동네 북촌손 만두를 자랑하는 이벤트로 ‘우리동네 북촌손 만두’ 매장의 전경, 음식, 만두 빚는 모습 등을 공식 인스타 그램에 올리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북촌손 만두 외식상품권과 최근 네이버 쇼핑에 출시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굴림만두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3일 홈페이지 공지, 인스타그램 및 개별 안내예정이다.

인사동 명물‘북촌손 만두’의 본사인 ㈜북촌사람들의 관게자는 “그동안 180여개의 가맹점이 있을 수 있는 이유는 북촌손 만두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이고 아낌없는 성원을 해주신 고객님들과 함께 즐거운 봄 이벤트를 준비하여 많은 재미를 드리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감동으로 드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봄을 맞이하여 새롭게 시작되는 ‘우리동네 북촌손만두 자랑하기’이벤트로 고객에게는 재미와 가맹점에서는 매출이 늘어 고객과 가맹점주들이 함께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매일매일 직접 빚은 정성 가득한 전통적인 ‘수제 손만두’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장년층을 넘어 젊은 층에게도 호응과 관심도 높지만 이번 이벤트로 인스타그램등을 사용하는 젊은층에서 북촌손만두 만의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