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에어컨청소 업체 ‘퍼스트홈케어’, 청소 노하우를 갖춘 홈케어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어
상태바
대구 에어컨청소 업체 ‘퍼스트홈케어’, 청소 노하우를 갖춘 홈케어서비스 전문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4.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의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막고자 가전제품 청소 등 실내 환경을 개선하는 움직임이 보다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에어컨은 가동시 냉각핀(열교환기)에 물때와 곰팡이, 세균 등으로 인해 퀴퀴한 냄새를 유발하고 습기로 인한 곰팡이와 세균 번식으로 인해 각종 호흡기 곤란, 아토피 등 여러 질병의 원인으로 청소를 정기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꼼꼼히 청소하기란 쉽지 않아 가전제품 홈케어 서비스 대행업체를 믿고 의뢰했다가 청소 도중에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모르쇠로 일관하는 업체들이 있어 믿을만한 업체인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그중, 대구 에어컨 청소 업체 퍼스트홈케어는 각종 기업에서 전문교육을 받은 홈 케어 전문가로 구성되어 퀄리티 있는 청소 노하우를 갖춘 홈케어서비스 전문 브랜드로서 각광받고 있다.

서비스로 고객의 시간과 날짜에 맞춰 방문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완전 분해 청소를 기반으로 99.9% 살균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3개월 무상 AS 보장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벽걸이·천장형·시스템 에어컨 청소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 냉장고 청소, 드럼세탁기 청소, 통돌이 세탁기 청소, 세탁조 청소, 매트리스 청소, 후드 청소, 레인지 후드 청소, 인덕션 설치 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에 퍼스트홈케어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과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자 인체에 무해한 제품만을 사용하여, 항상 청결하고 위생적인 주거공간으로 유지관리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보다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홈케어는 대구, 구미, 경산, 경주, 포항, 인천, 강서구, 김포, 부천, 부평, 구로구, 일산 등 각 지역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네이버 쇼핑, 네이버 톡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