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맛집 함지박 오로지 맛으로 승부를 보는 용인 로컬 맛집
상태바
용인맛집 함지박 오로지 맛으로 승부를 보는 용인 로컬 맛집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5.03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지박 제공
함지박 제공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는 요즘 고기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고기를 먹어야 몸속에 유입된 먼지들이 씻겨나간다는 속설이 사람들을 고기집으로 발길을 돌리게 한다. 요즘은 사람들의 입맛이 다채로워지고 까다로워져 고기집도 신선한 고기만을 취급하는 믿을 만한 곳을 찾는 경우가 많다. 고기맛은 고기의 육질과 숙성에 따라 달라지는데 특히 이 모든 것을 다 충족시키는 고깃집이 용인에 있어 소개한다.

바로 용인 양지면에 위치한 용인맛집함지박이 고기맛으로 알려진 용인의 맛집이다.

용인양지맛집 함지박은 돼지고기와 소고기 맛으로 승부를 보는 양지면에 위치한 함지박으로 양지리조트와 지산리조트, 양지파인리조트 등등의 주변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매인 음식이고 고기맛이 좋아서 함지박을 찾는 손님들이 흡족해 한다.

그 밖에도 지리산 흑돼지오겹살과흑돼지 한지 고추장, 명품 소양념진갈비, 수제 갈비스테이크 구이, 치즈구이, 육회, 청국장, 콩비지, 동태찌개, 김치찌개, 해물된장찌개, 손두부, 물냉면, 비빔냉면, 우리녹두로 만든 고소한 빈대떡 등 다양한 메뉴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용인은 도심과도 가까워서 서울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고기맛을 알고 찾아오며 특히 지역주민들도 함지박의 고기를 맛보러 오기도 한다. 단골손님도 많아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날은 으레 함지박을 찾는 등 자주 방문하여 친근감이 느껴질 정도다.

한편 양지맛집 함지박은 넓은 단체석을 완비하여 여러 친목 모임 및 단체 회식이 가능하며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걱정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용인양지맛집 함지박의 한 방문객은 “고기맛이 좋아 용인에 올 때마다 자주 들르는 편이다.” 며 “고기가 싱싱하여 씹었을 때 육질이 아주 쫄깃하고 고소하다. 아이들도 좋아하여 믿고 맛볼 수 있으며 갈비스테이크와 명품 소양념 갈비 등 고급요리도 즐길 수 있어 좋다.” 라고 말했다.

양지맛집 함지박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 문의는 전화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