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버스폰’ LG V50 ThinQ 추가할인 이벤트 실시, 갤럭시S10 5G, S10e, 아이폰XR, X 등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탑버스폰’ LG V50 ThinQ 추가할인 이벤트 실시, 갤럭시S10 5G, S10e, 아이폰XR, X 등 특가 행사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탑버스폰
사진제공=탑버스폰

최근 5세대이동통신(5G) 시대의 개막을 연 갤럭시S10 5G에 이어 LG전자에서도 지난 10일 첫 5G모델 LG V50 ThinQ(씽큐)를 출시 했다. 

V50의 출시로SKT, KT, LG U+ 각 3대 이동통신사들은 5G 가입자를 확보하기 위해 공시지원금을 올리거나, 5G 요금제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이에 따라 단독 독주체제였던 갤럭시S10 5G에 LG V50 ThinQ의 출시로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공동구매 판매처 '탑버스폰'에서는 LG V50 ThinQ의 낮아진 가격에 추가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LG V50 ThinQ 구매시 LG전자가 증정하는 듀얼스크린은 그대로 받으면서, 자체 할인을 적용하여LG V50 ThinQ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선 출시된 5G 모델인 갤럭시S10 5G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연장 진행하여 높은 공시지원금에 판매처 자체 할인을 추가 적용시켜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탑버스폰 관계자는 "5G 스마트폰에 제조사, 통신사 모두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LTE와 통신망이 달라지기 때문에 요금제도 개편되었는데, 통신사 마다 요금제에 대한 혜택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어 구매자는 본인에게 맞는 통신사를 잘 선택하여 구매 진행하면 비용적인 부담을 보다 더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탑버스폰의 추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평소 가격적인 부담으로 고가의 최신 스마트폰을 부담스러워 하던 고객층까지도 움직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5G 모델 이 외에도 LTE 스마트폰의 빠른 재고소진을 위해 기존에 출시된 기종에 대한 할인폭도 커진 모습이다. 

갤럭시S10e의 경우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고, 아이폰XR의 경우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아이폰X의 경우에도 기존 행사 가격을 유지하여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하며, 이번 5G 모델의 전작인 LG V40 ThinQ와 갤럭시S9은 비용 발생 없이 구입이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갤럭시S8, 갤럭시노트5, LG G7 ThinQ, LG V35 ThinQ, 아이폰7, 아이폰6S 모두 공짜폰 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기존에는 고가요금제에서만 공짜폰 혜택이 주어졌으나 보다 낮은 요금제로 개통해도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는 기종이 많아져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