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여행,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만의 푸짐함까지
상태바
5월 여행,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만의 푸짐함까지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은 따뜻하다 못해 후덥지근한 날씨가 주말의 나들이를 떠나고 싶게끔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들 중에는 동해바다를 보기 위해 강원도 속초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속초가볼만한곳으로는 엑스포타워, 인어연인상, 산호상, 영금정 등 여러가지 관광명소가 다수 분포해있다.

드넓게 펼쳐진 깨끗한 동해바다 외 자연 절경에 몰입되어 온종일 감상에 젖은 여행객들은 자연스레 배가 고파져 속초맛집 추천 장소를 찾기 마련이다. 그중에서도 동명항 초입에 위치한 속초 동명한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허기진 여행객들이 매우 반길 만한 곳이다.

여행객들이 ‘비치대게직판장’을 반길만한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각종 게를 직업 어획하고 수입품은 직수입을 하면서 유통까지 도맡아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저렴한 속초 동명항 맛집이기 때문이다.

또한, 1층에 배치되어있는 대형수족관에서 자신이 먹을 게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으며 선택받은 게는 즉시 찜기에 넣어 맛있게 쪄낸다. 이후 손질 비용 없이 정성스레 손질이 완료된 채로 식탁으로 나가게 되기에 믿고 먹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양질의 신선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비치대게직판장’의 매력인데, 메인메뉴인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중 골라 주문을 하면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게뚜껑밥 그리고 15여가지가 넘는 스끼다시를 동시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셀프식 세미뷔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손님이 원하는 만큼 맘껏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이다. 사이드메뉴로는 얼큰하고 시원한 게 라면이 준비되어 있다.

고성·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각종 연예인과 가수 등이 다녀간 곳이기에 속초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되는 곳이다. 또한,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에 소개된 바 있다.

편의를 위해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식사를 하지 않아도 방문포장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예약 시 10%할인, SNS로 방문을 인증해도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