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이 선택한 수분충전 비법...불로화 에센스·마스크팩 5월 할인
상태바
전효성이 선택한 수분충전 비법...불로화 에센스·마스크팩 5월 할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효성이 선택한 수분 충전 비법으로 유명한 불로화 골든타임 에센스 미스트와 불로화 수푼복판 마스크 등 아제린의 제품이 5월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제린은 5월 한 달 동안 할인이벤트를 진행, 불로화 골든타임 에센스 미스트와 수분폭탄 마스크를 특가로 판매한다. 두 제품은 전효성이 소개한 수분 충전 비법이자 ‘나만 알고 싶은 홈 에스테틱 비법’으로 매스컴에서 집중 조명된 바 있다.

전효성이 뷰티룸에서 소개한 아제린은 20년 이상의 연구로 탄탄히 축적된 피부 기초과학 연구력을 기반으로, 피부가 스스로의 수분 자생력을 강화시켜 잠시의 효과가 아닌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다.

아제린에서 출시한 불로화 골든타임 에센스 미스트와 불로화 수분폭탄 마스크는 아제린의 독자적인 소재의 불로화 추출물을 함유하며 인공향료·색소, 파라벤류 5종, 프탈레이트,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등 피부유해성분 19종이 무 함유된 제품이다. 저자극 인증과 유럽 CPNP 인증까지 획득했다.

다양한 외부자극으로 누구나 민감한 피부가 될 수 있는 요즘, 편리한 사용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불로화 골든타임 미스트’는 특수 펌프로 미세 분사가 된다. 동시에 수분 공급, 피부 진정, 보호막 형성 기능이 한 번에 가능한 3 in 1 제품이다.

세안 및 샤워 직후 피부 표면 수분이 증발하는 3초 안에 피부에 분사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속 건조, 속 땅김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으며, 기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마르지 않는 수분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불로화 수분폭탄 마스크’는 야근 및 철야,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내일 없이 달린 탓에 칙칙해지고 까칠까칠 손상된 피부 컨디션 회복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제2의 피부라고 불릴 만큼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실크 펩타이드 원단을 이용하여, 원단 자체만으로도 피부 진정/보습, 피부 콜라겐 분비를 촉진한다. 또한 주름·탄력 및 미백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천연 항균 효과로 염증 완화 및 여드름 피부를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불로화추출물이 고농축된 영양 에센스가 더해져 마스크 시트를 제거할 때까지 마르지 않아, 에스테틱 관리 시 앰플을 듬뿍 발라준 것과 같은 홈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제린 관계자는 “5월임에도 불구하고 한낮의 기온이 30도까지 넘나드는 등 피부 관리에 주의를 요하게 되는 시점이 됐다”며 “온도가 올라갈수록 모공이 확장되고 피지 분비가 급증하기 마련이다. 이때 피부 컨디션 회복이 필수인데, 많은 사람들이 진정 효과를 낼 수 있는 미스트와 마스크팩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불로화 골든타임 에센스 미스트와 불로화 수푼복판 마스크 등은 이러한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것”이라면서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