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 수크랄페이트 함유’ 미세먼지 대비 로하셀 세이브미 클렌저 눈길
상태바
‘모링가, 수크랄페이트 함유’ 미세먼지 대비 로하셀 세이브미 클렌저 눈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불청객 ‘미세먼지’로 인하여 많은 이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좋은 날에 맞추어 소풍을 준비하던 아이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 그리고 점심 시간이라도 맑은 날씨에 짧은 시간 여유를 즐기고 싶은 직장인 등 모든 사람들이 미세먼지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미세먼지는 공기 속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크기로 호흡을 통해 기관지 속으로 들어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한다. 또 모공 보다 작은 먼지이기 때문에 피부에 흡착하여 피부 건강까지 망칠 우려가 있어 이에 대한 대비가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

이에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에서 안티 더스트 기능으로 오염된 현대 환경에 정화작용을 도와주는 모링가 성분이 함유된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예부터 오염된 물을 식수로 정화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했던 모링가는 잎부터 열매까지 약재로 활용되곤 했었다. 척박한 땅에서도 잘 자라는 특징과 향균, 항산화 효과도 있어 염증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로하셀에서는 이와 같은 원료적 특성에 초점을 맞춰 모링가 성분이 함유 된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를 출시하였으며 약산성 제형으로 미세먼지 세정력 인증까지 받았다.

또한, 로하셀 세이브미 크림 클렌저는 모링가 성분뿐만 아니라 수크랄페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된다. 한편, 미세먼지로 인하여 괴로운 소비자들을 위해 로하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세이브미 크림 폼 클렌저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