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최대 70% 전시 할인전
상태바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최대 70% 전시 할인전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의 시작과 함께 이사나 신혼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보통 신혼이나 이사를 준비할때 가장 큰 소비가 이뤄지는 것은 바로 가전과 가구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경기가 침체되면서 가전과 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구매하는 것에 있어 가성비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특히 침대매트리스 제품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높다. 국내 침대보다 라돈 등 유해물질의 친환경 인증이 뛰어날뿐만 아니라 쿨 젤 메모리폼, 방염 원단 사용 등 기능적으로도 뛰어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가구보다 비싼 가격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가 많다. 이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스마트바이는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등 미국 TOP 10 브랜드의 전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가적인 5월 이벤트로 생산된지 2개월 내의 새 제품들도 공동구매를 통해 직구보다 할인된 가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TOP 10 모델들을 블라인드 테스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방법은 단순히 유명한 브랜드나 가격만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수면 전문가의 1:1 블라인드 컨설팅을 통해 몸에 편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어서 소비자의 호평을 얻고 있다.

스마트바이의 이번 이벤트는 5월 한달간 진행 중이며 각종 문의사항은 공식카페나 각 지점별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