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생 LED마스크’ 홈케어 시장 도전장 내밀어..
상태바
‘데생 LED마스크’ 홈케어 시장 도전장 내밀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숍에 가지 않아도 스스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셀프 홈케어 기기는 과거와 달리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자유롭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수 많은 홈케어 기기 중 LED마스크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디바이스로 손꼽히고 있다.

LED마스크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이 기승을 부리자 집에서 간편히 피부 건강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국내 LED 마스크 시장은 LG프라엘과 셀리턴이 장악하고 있지만 이외에도 수 많은 제품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LED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데생 LED마스크'는 좋은 LED마스크를 선택하는 기준 3가지를 제시했다.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좋은 기술력을 필수로 갖춰야 한다. 데생 LED마스크는 총 120개를 ‘리버커리 존’ 40곳에 집중 배치하여 보다 효율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마스크의 효과가 입증 되었는지와 안정성을 확보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정밀한 수치, 안전성 등은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다.

이에 ‘데생 LED마스크’는 임상시험 전문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총 4주간 피시험자(30~60세 여성 21명)에게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하여 검증을 실시 했으며, 총 6개항목(피부 밝기(톤), 피부 탄력, 피부치밀도, 피부 수분량, 피부 거칠기(결), 피부 진정효과)을 검사했다.

가격도 살펴보아야 한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소비자가 선뜻 구매하기 어렵기 때무이다. 이에 ‘데생 LED마스크’는 꼭 필요한 주요기능이 아닌 음성안내와 같은 부수적인 기능들은 과감하게 배제하고 데생만의 노하우로 독자기술과 기성부품의 적절한 배치를 통해 원가를 절감하는 등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