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폰, 아이폰X, XR 70% 최대할인 적용 및 아이폰XS, 맥스 에어팟 2세대 추가증정
상태바
블루폰, 아이폰X, XR 70% 최대할인 적용 및 아이폰XS, 맥스 에어팟 2세대 추가증정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블루폰
사진제공=블루폰

삼성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출시 이후 5G 스마트폰 시장의 문이 활짝 열리게 됐다.

이에 따라 LTE 시장이 서서히 침체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블루폰’이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 및 아이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혀 LTE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내용에 따르면 현재 아이폰 시리즈는 이렇다 할 5G 스마트폰을 내놓지 못하는 상황에서 아이폰 판매량이 감소하고 있자 그동안 동결되어있던 아이폰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돼 아이폰XR 128GB 모델을 30만원대로 판매 진행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이폰XR은 가성비 아이폰 시리즈로 손 꼽히고 있었지만 브랜드 영향으로 가격인하가 이루어지지 않아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도 많았다. 하지만 이번 5G 스마트폰 출시 영향으로 아이폰 시리즈의 가격인하가 진행돼 실구매가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게 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아이폰 시리즈, 아이폰XS,맥스는 기기변경, 번호이동 관계없이 에어팟 2세대 및 트리플 고속 충전기가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돼 그동안 아이폰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루폰에서는 아이폰 기획전 뿐만 아니라 LT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역시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10e 9만원대, 갤럭시노트8 10만원대, 갤럭시S8,S9, LG V35,V40 0원으로 공짜폰으로 전락한 구형 모델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선택 폭이 넓어 보인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갤럭시S10 5G는 이동통신사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공시지원금이 상향해 20만원대까지 떨어졌고 카페에서 자체적으로 증정하는 사은품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어 최대 수혜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XR,XS,맥스 기획전을 통해 아이폰 구매를 고려하고 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되며 최신폰, 공짜폰, 효도폰 등 여러 기종들을 판매하고 있는 만큼 실구매가가 저렴해졌을 때 구입하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LG V50 출시 이후 5G 스마트폰 대란이 이슈화 됨에 따라 공시지원금이 떨어질 예정인 만큼 가격이 오를 조짐이기에 구매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고객들의 구매후기, 사은품 혜택, 가격조건 등에 대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블루폰’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