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른 성공비결, 깊은 매운맛과 재료로 승부하는 ‘박태봉이푸드’
상태바
남들과 다른 성공비결, 깊은 매운맛과 재료로 승부하는 ‘박태봉이푸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 중 가장 흔한 업종으로 치킨전문점, 커피숍 및 카페, 편의점, 분식점 등을 들 수 있다. 이들 업종은 전국에 걸쳐 3만~5만 개가 넘을 정도로 포화상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은 창업자들이 이들 업종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선택한다. 친숙한 대중적인 업종인데다, 비교적 초보자도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점포운영의 편의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들 업종 창업은 그런 장점이 있는 만큼 누구나 뛰어들 수 있어서 이미 경쟁이 치열하다. 큰 이익을 낼 수 없는 완전경쟁시장에 가깝다. 브랜드 경쟁력이 있거나, 특별한 차별점이 없으면 영세한 점포가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브랜드 파워가 있는 본사의 가맹점 창업은 창업비용도 많이 들고, 매출 마진율도 낮은 것이 단점이다. 임차료, 인건비 등을 빼고 나면 남는 것이 별로 없다고 하소연 하는 가맹점주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언제든 찾고 있는 음식으로 닭발이 있는데, 소비층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매운 음식은 언제나 필요한 법이다. 이에 차별화된 아이템과 수익 창출 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박태봉이푸드'가 주목받고 있다.

박태봉이푸드는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은 100%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해 매운 맛을 내기 때문에 다른 매운 음식 점들과 차별화된 깊은 맛을 낸다. 또한 국내산 생닭 중에 선별을 통하여 가장 최고급의 닭발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재료에 대한 신뢰도도 매우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더불어 박태봉이푸드는 닭발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식들도 맛볼 수 있다.

태봉이닭발, 국물닭발, 생돼지막창, 매운불막창, 매운불반생반 등 남녀노소의 입맛을 자극하는 음식들이 준비돼 있다.

박태봉이푸드는 고객을 먼저 생각한다는 일념 하에 최고의 서비스와 맛으로 음식을 제공한다. 이는 박태봉이푸드의 창업 성공 비결이다. 또한 박태봉이푸드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저투자/고수익을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개설지역 및 점포 선정 및 확정, 레시피, 서비스 등등 상세한 본사교육, 오픈 전 현장 리허설을 진행하는 현장 테스트까지 오픈 준비를 위한 전문적인 창업 교육까지 진행하여, 완벽한 오픈을 돕는다.

이에 박태봉이푸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만드는 기업으로 고객 한분 한분 정성을 다하여 제대로 된 음식을 선사하는 것이 모토이다.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창업주님들께서도 우리와 함께 같은 마인드로 맛있는 요리를 선사하는 기쁨을 누리며,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성공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