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박람회 by부산MBC, 200커플 한정 웨딩&혼수 할인쿠폰 증정 5월 25일~26일
상태바
부산웨딩박람회 by부산MBC, 200커플 한정 웨딩&혼수 할인쿠폰 증정 5월 25일~26일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MBC 본관 특별행사장에서 5월 25일 ~ 26일 양일간 결혼을 준비하는 부산·경남 지역 예비부부들을 위해 부산MBC 주최의 부산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인구구조와 경제여건, 혼인에 대한 가치관이 변하면서 인구 1000명당 몇 명이 결혼했는지를 따지는 조혼인율이 5명으로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혼인건수 역시 7년 연이어 감소하면서 46년 만에 가장 밑으로 떨어졌다.

아무래도 요즘 젋은이들이 결혼을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는 경제적인 문제일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평균 결혼비용은 2억3085만원이었으며, 주택자금을 제외하고도 평균6294만원이 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비신랑신부들이 앱이나 온라인 카페 등에서 손품을 팔아가며 힘들게 결혼준비를 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렇게 결혼 비용에 부담을 느끼며 힘들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결혼박람회를 추천한다.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에 꼭 필요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현재 결혼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어 결혼준비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번 MBC결혼박람회는 5월 부부의날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혜택으로 예비신랑신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산웨딩,부산스드메 뿐만 아니라 부산혼수를 박람회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만 받아도 까사니 냄비세트, 치킨교환권,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실력있는 웨딩플래너들이 1:1 책임제 및 실명제로 웨딩상담을 도와주며, 부산경남지역 200여곳의 웨딩홀 계약 및 30여개의 유명스튜디오, 메이크업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예비신부들이 꿈꾸던 인기드레스 전시를 진행하며 에일린 꾸뛰르, 라파엘 프리미엄, 프리미엄 최재훈, 로즈로사 블랙라벨, 엘리자베스, 부부 드 블랑, 아비가일, 이승진 등 20여곳의 드레스샵이 2019년 s/s 신상 드레스를 준비 중이다. 일부 드레스샵은 무료피팅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스튜디오의 경우 2019년 서울에서 최신 유행하는 컨셉들로 리컨셉되어 반응이 뜨거운 어반 드림, 제이앤 스튜디오, 달빛스쿠터와 부산 신부들의 워너비 스튜디오인 로아, 오브, 카이사진관, 인디포토랩 등 30여개의 스튜디오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스튜디오의 사진전시까지 함께한다. 또한 부산웨딩박람회만의 특별혜택을 통해 무료 야외 촬영권 또는 옥상 촬영권, 30여 만원 상당의 고급 액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부산예물브랜드 ‘D102'에서는 박람회 당일 계약시 백화점상품권과 함께 14k특별 사은품 등을 증정하고 있으며, ’딕스다이아몬드‘에서는 당일계약시 식기세트와 함께 천연다이아몬드 14k팔찌, 양가부모님 혼주브로치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허니문 ‘하나투어(하나허니문)’과 ‘아이에스투어’의 경우 고품격 신혼여행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패키지를 제공하며 신혼부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는 이탈리아, 체코, 푸켓, 칸쿤, 뉴질랜드, 하와이, 코사무이 등의 국가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신부에게 웨딩드레스가 있다면 신랑의 필수품 맞춤정정, 아직 예복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이번 부산MBC웨딩박람회를 주목하는 것이 좋겠다. 남성 정장(부산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는 고객 체형에 맞춰 디자인을 추천하고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제작하는 정장맞춤(MTM)을 진행하며 부산MBC웨딩페어 행사기간에 상담만 받아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계약시 고급와이셔츠,넥타이,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한복 브랜드 ‘신씨비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부 맞춤한복 계약시 25% 할인과 함께 신랑 한복 1회 무료대여, 조각보 가방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레임by금소진’에서는 일부품목 50%할인, 웨딩촬영복 무료대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2019년 결혼예정자를 위해 ‘LG전자베스트샵’에서는 박람회 기간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카드제공,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계약시 40만원상당의 까사미냄비세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페어의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부산MBC웨딩페어는 사전신청 후 방문하는 100쌍의 예비부부들에 한해 치킨교환권을 증정하며, 오직 200커플에 한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웨딩&혼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MBC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주관사는 연2회 부산MBC&KNN웨딩박람회 in 벡스코(벡스코웨딩박람회)를 진행하면서 대규모 부산결혼박람회 뿐만 아니라, 본 행사를 통하여 예비신랑신부들의 니즈를 더욱더 세밀하게 파악하여 웨딩&혼수 준비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5월 25일 ~ 26일 양일간 개최되는 부산MBC웨딩페어 홈페이지에서는 박람회에 참여하는 업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으며, 사전신청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박람회에 관한 문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