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드몽’ 여름맞이 샤넬 스니커즈&샌들 최대 60~70% 할인 진행
상태바
‘위드드몽’ 여름맞이 샤넬 스니커즈&샌들 최대 60~70% 할인 진행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 신발 [사진 제공 : 위드드몽]
▲샤넬 신발 [사진 제공 : 위드드몽]

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샤넬(Chanel)은 최근 수많은 연예인들과 셀럽들이 공항패션 등을 통해 샤넬 운동화, 구두, 샌들을 많이 착용하면서 패피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샤넬 스니커즈, 샤넬 운동화, 샤넬 샌들, 샤넬 신발, 샤넬 슬리퍼 등은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심플하면서도 입체적인 구조를 갖춘 샤넬 구두, 샤넬 슬링백, 샤넬 플랫 슈즈 등은 최근 젊은 여성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샤넬은 명품 마니아 사이에서도 명품 중의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아무나 구매할 수 없다는 마케팅 전략을 고수하며, 초고가 사치품을 갈망하는 여성의 욕망을 마케팅에 적절히 활용하고 있다.

하지만 샤넬 뮬, 샤넬 로퍼, 샤넬 플랫, 샤넬 쪼리 등 제품의 경우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최근 대안으로 20대 ~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구매대행 쇼핑몰과 공동구매 쇼핑몰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구매대행 쇼핑몰이나 공동구매를 통해 명품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급증하면서 소비자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맞는지 제품의 신뢰성 등을 확인해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이 배송 전 실사 시스템과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거쳐 샤넬 여자 신발, 구두 등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은 해외 각 지역의 명품 정품 매장과 직접 컨텍을 통해 유통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직접 구입하기 때문에 샤넬 여자 구두, 여성 신발 제품을 최대 70% 정도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샤넬 슬립온, 샤넬 슈즈, 샤넬 단화, 샤넬 블로퍼, 샤넬 슈즈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판매 중이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샤넬 크루즈, 샤넬 퍼렐 스니커즈, 여성 스니커즈 제품을 추가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위드드몽’은 24시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바로 상담이 가능하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