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여행, 맛집코스와 직장인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인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상태바
인천 여행, 맛집코스와 직장인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인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인천 주문진대게회타운

바다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장소로 꼽힌다. 사계절 가리지 않고 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바다는 특히 여름에 시원한 풍경과 바닷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좋다. 때문에 초여름인 5월부터 많은 여행객들이 바닷가 근처 명소를 찾아 나선다.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 중에서도 인천 앞바다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로 꼽히며 인기가 있다.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탁 트인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천 여행은 메리트가 있다.

인천은 삼산동맛집, 부평맛집 등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있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중에서도 굴포천역 맛집으로 인기가 있는 ‘주문진대게회타운’이 눈길을 끈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직장인 회식 장소, 여행객들의 맛집 코스로도 눈에 띄며, 생방송 오늘저녁 575회 홍게무한리필 대박집으로도 소개되어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부평역·굴포천역 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주문진항에서 매일 새벽 출항하는 어선을 통해 식재료를 직접 공수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이 풍부한 대게 요리를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유통과정 생략 시스템은 굴포천역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만의 차별화이다.

이 곳의 메인 메뉴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 그리고 홍게무한리필이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감자튀김, 마끼밥, 모듬회스끼, 생선가쓰 등 푸짐한 무료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부평역 맛집에서 신선한 대게와 함께 다채로운 요리들을 맛보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물회밥, 회덮밥, 라면정식 등의 점심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보다 저렴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해보자. 당일 게 시세의 5%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연일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주말, 푸르른 초여름 날씨를 만끽하고 싶다면 즐거운 인천여행 후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