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가죽쇼파 전문샵 베니시모, VIP 선정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가죽쇼파 전문샵 베니시모, VIP 선정기념 이벤트 실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니시모가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19년도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쇼파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에 베니시모는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를 전격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다수의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 쇼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 할인은 물론, 전국 각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전시 쇼파들을 세일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물론 샤무드와 아쿠아클린소파 뿐만 아닌, 가죽, 고급 카우치쇼파에서 최신으로 출시된 신상까지도 절찬 행사 중에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구', '인테리어' 라는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추세이다. 그에 따라 IT, 전자기기 등의 디지털 세계에서만 재빠른 트렌드의 변화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이제는  퍼니쳐(furniture) 시장에서도 디자인, 퀄리티, 기능, 테크닉적인 모든 방면에서 발빠른 변화를 추구한다. 베니시모가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러한 점에서 상당히 뛰어난 면모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베니시모에서는 수없이 많고, 다양한, 하이 퀄리티의 새로운 라인업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가죽쇼파와 샤무드 쇼파는 다른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헤더레스트의 기능으로 극적인 편의를 더한다. 파르세 라는 라인업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가구 디자인 하면 중요한 한 가지, 공간 활용이 잘 되느냐일텐데 보다 높이를 낮추고, 전체적으로 거실의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보니토 라인업도 극찬을 받고 있는 부분이다. 슬릭은 여러 모델들 중에서 최근 많이들 찾는 코너형 라인업에 속하면서도 헤더레스트가 양쪽 방향으로 모두 적용이 되어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이들 뿐만 아니라 쿠션감에 기능을 접목시킨 지노는 탄성이 좋고, 인체공학적으로 앉았을 때 가장 편안한 각도로 제작되어 출시되었다. 아이언은 모델명으로만 보면 아주 화려할 듯 하지만, 베이직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갖추었고, 카우치 자재로 구성되어 있는 좌방석의 레플린도 편의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라인업들은 그 외 몇몇 가지 모델들과 함께 리클라이너 제품으로 인하된다.

이와 같이 베니시모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데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편의, 실용적인 부분을 산업적인 측면이 아닌 '사람' 에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다는 부분에서 가장 큰 원동력이 될 것이다. 신혼부부나 입주자 고객들 중에 아쿠아클린소파 를 찾는 고객들도 많다고 하는데 이 부분 라인업들도 상당히 많은 모델들이 쇼룸에 전시되어 있다. 안정적인 허리 라인의 지지가 특장점인 사피앙, 엠마, 그리고 색색이 컬러로 디자인을 강조해 실내의 인테리어 변화에 힘을 싣는 주디, 좌우의 비대칭으로 매력을 더하는 멜리 등의 상품들이 있다.

전국적으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 카우치 쇼파 전문 베니시모는 총 7개 지역에 존재한다. 이번 행사 또한 전국 7개 매장, 일산가구단지, 용인분당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대전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해운대가구단지 지점들에 모두 공통 실시되는 부분이다. 실제 스페인 정품의 아쿠아 클린 및 샤무드, 그리고 고퀄리티의 카우치 쇼파를 만나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