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생이 꼽은 왕십리역 맛집은? 줄서서 먹는 이색 요리 구름치즈찜닭
상태바
한양대생이 꼽은 왕십리역 맛집은? 줄서서 먹는 이색 요리 구름치즈찜닭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6.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십리역 인근은 한양대학교 상권을 비롯한 CGV 영화관, 대규모 엔터테인먼트 패션몰 엔터식스가 자리하고 있어 늘 유동인구로 붐빈다. 특히 왕십리 핫플레이스인엔터식스에는 각종 쇼핑 매장은 물론이고 가든 에비뉴, 벤자민 광장, 분수 광장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는데다 교통의 편의성까지 갖춰 서울은 물론 경기 지역에서도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각종 모임을 즐기기에 좋은 왕십리역 맛집이 인기인 가운데, 한양대 학생들을 사이에서 입소문난 한양대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이 이색적인 퓨전 찜닭 메뉴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일미리금계찜닭의 퓨전찜닭은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반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가성비 좋은 한양대 점심 맛집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구름치즈찜닭'은 특제 양념으로 조리한 찜닭에 구름처럼 폭신하게 덮인 치즈가 어우러져 중독적인 맛을 선사한다. 신선한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는 일미리금계찜닭은 100% 자연산 치즈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찜닭을 즐길 수 있으며, 찜닭 속에는 만두와 치즈떡, 넓적 당면까지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특제 간장양념으로 오리지널 맛을 업그레이드 한 '금계찜닭',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고추장찜닭', 치즈와 파인애플, 베이컨, 고구마무스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맛있는 매운맛으로 매니아층이 탄탄한 '신불찜닭' 등 다양한 메뉴가 가득하다.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스틱, 새우튀김, 계란밥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계란밥은 찜닭소스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며 일미리금계찜닭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꼽힌다.

일미리금계찜닭이 한양대역 맛집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데에는 화려한 비주얼,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꼽을 수 있다. 일미리금계찜닭의 모든 메뉴는 1인 1만원 내외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왕십리 점심 메뉴로도 제격이다. 이에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 중심으로 입소문 나기 시작한 일미리금계찜닭은 현재, 명실상부 왕십리역 맛집으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에서 찜닭 주문 시 맵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어린아이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순한맛도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가족단위 손님 및 데이트 코스로도 많이 찾아 주신다.”며 “왕십리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을 사랑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마장동, 행당동, 한양대학교, 한양여대, 상,하왕십리 등 인근 지역에 배달 서비스와 테이크아웃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