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줄서서 먹는 울산 삼산동 맛집은? 치즈 이불 덮은 찜닭 화제
상태바
요즘 줄서서 먹는 울산 삼산동 맛집은? 치즈 이불 덮은 찜닭 화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6.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운 날씨가 찾아오기 전 나들이 및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각양각색의 아름다움을 갖춘 명소들이 인기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대표 관광지 중 한곳인 울산에도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울산은 태화강, 장생포, 간절곶 등 가볼만한곳이 많고 5월 성황리에마무리된 장미축제를 비롯해 6월 고래축제 등 사계절 축제가 풍부하게 열리는 곳으로 가족 들이에 제격이다. 여행지에서는 여행의 꽃인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바,여행과 함께 즐기기 좋은 울산 맛집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일미리금계찜닭’이 한국 고유 음식 찜닭에 최신 트렌드를 더한 다채로운 찜닭요리를 선보이며 울산 삼산동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다.

뛰어난 맛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근 주민과 학생들은 물론이고 여행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일미리금계찜닭은 대표적인 울산 삼산동 밥집으로 이름을 알리며 각종 SNS에 #울산삼산동맛집 #울산달동맛집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호평 가득한 후기가 꾸준히 업로드되고 있다.

대표메뉴인 구름치즈찜닭은 치즈가 찜닭 위를 구름처럼 뒤덮은 화려한 비주얼을 갖춘 메뉴로, 국내산 냉장육에 100% 자연 치즈를 더해 잡내없이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특히, 고소한 치즈로 인해 감과 풍미까지 더해져 퀄리티 높은 맛을 구현한 메뉴라는 호평이 자자하다.

이외에도 찜닭 주위를 훈제 삼겹살이 꽃처럼 둘러싼 '꽃삼겹찜닭', 베이컨과 고구마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베이컨드러가무스', 맛있는 매운맛으로 마니아층을 사로잡은 '신불찜닭' 등 다양한 찜닭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맥주 안주로좋을 치즈피자, 치즈스틱, 새우튀김 등이 사랑받고 있으며 별미로 꼽히는 계란밥은 찜닭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인기몰이 중이다.일미리금계찜닭의 전 메뉴는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도 부담없이 맛있는 찜닭요리를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의 모든 메뉴는 국내산 냉장육과 자연산 치즈 등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는 울산 남구 맛집으로 불린다. 높은 퀄리티에비해 가격은 1인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해가성비 좋은 울산 삼산동맛집을 찾는 학생들부터 연인, 가족 외식 장소로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금계찜닭과공기밥을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하는런치스페셜메뉴를 제공해인근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