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손해 배상 변호사 법률사무소 편 곽지현 변호사 '억울한 의뢰인의 편에 서서 생각"
상태바
서초동 손해 배상 변호사 법률사무소 편 곽지현 변호사 '억울한 의뢰인의 편에 서서 생각"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7.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률사무소 편 곽지현 변호사
법률사무소 편 곽지현 변호사

미디어를 보다 보면 몇십년 동안 억울한 누명을 쓰고 살다가 해결되어 나온 사례 등을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다. 예전 시대에만 있었던 일이 아니다. 최근에도 그러한 사례들을 종종 접할 수 있다. 이렇듯 세상을 살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 억울한 일을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법에 대해 모르는 일반인들의 경우 제대로 된 변호사를 만나지 않으면 누명을 쓰게 되거나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으므로 의뢰인을 정말 가족처럼 생각하고, 노하우가 풍부한 변호사를 찾아가는 일이 중요하다.

서초동손해배상변호사 법률사무소 편은 억울한 의뢰인의 완벽한 편이 되기 위해 설립되었다.

사법시험 출신 변호사들이 직접 상담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업무를 책임지고 수행하고 있다.

고객이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도록 내 가족이라 생각하며 정성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최대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법률사무소 편 곽지현 변호사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법률적인 자문을 아끼지 않고 있다' 며 ' 소송결과로 의뢰인의 마음을 편하게 해드리기 위해 법률사무소 편은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초동손해배상변호사 법률사무소 편 곽지현 변호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