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봄프로젝트(주)'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온라인 장터 '더봄푸드' 런칭
상태바
'더봄프로젝트(주)'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온라인 장터 '더봄푸드' 런칭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8.1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봄프로젝트(주) 제공
더봄프로젝트(주) 제공

최근에는 비싼 임대료를 지불하고 매장을 운영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위해 플리마켓, 일일장터 등 다양한 판매 장소가 제공되고 있다. 하지만 오프라인 장소는 숫자의 제한뿐만 아니라 시간, 공간의 제약이 따른다는 점에서 힘든 부분이 있다. 이러한 불편한 점을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온라인 장터인데 오프라인보다 편리하게 많은 사람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수수료가 부담되거나 온라인 환경에 익숙치 않은 경우 진입장벽이 높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더봄프로젝트(주)는 소상공인들이 가지고 있는 좋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먹거리 장터 '더봄푸드'를 런칭했다. 더봄푸드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좋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소를 제공하며 경제위기로 고가의 마케팅비용이나 온라인쇼핑몰의 수수료를 부담하기 어려운 소상공인 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한다.

더봄푸드는 현재 농, 축, 수산물을 포함하여 유제품, 비건식품등 다양한 식품류를 주력으로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는 스마트스토어이다. 판매를 대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소상공인들이 제품을 수수료 없이 공급,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터이기도 하다. 또한 더봄푸드의 MD가 직접 먹어보고 일정 기준치를 통과한 제품만을 선별해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도 있는 스마트스토어이다.

더봄프로젝트(주)는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더봄푸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광고비를 직접 전액 부담하여 키워드광고,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매체에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끊임없는 고민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을 생각하며 아낌없이 투자하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에게는 더욱더 좋은 기회의 장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봄푸드는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판매하기가 어려웠던 소상공인들을 위해 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봄프로젝트(주) 대표번호 혹은 더봄푸드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가지고 있는 제품을 빛내도 좋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