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 회메뉴 출시 및 다양한 할인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 회메뉴 출시 및 다양한 할인이벤트 선보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8.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대포대게
이미지출처: 대포대게

여름휴가 여행지로는 단연 해수욕장이 인기가 높다. 특히 여름철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지역으로는 강원도 속초를 꼽을 수 있는데, 푸르게 펼쳐진 동해의 전경과 도시를 따라 이어지는 해수욕장이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 매우 적합하다.

속초시에서는 올해부터 속초해수욕장 야간개장을 개최하여 오후 9시까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다, 다양한 축제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가볼만한곳이 많은 속초는 항구도시인 만큼 신선한 해산물과 갑각류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오션뷰를 자랑하는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살이 꽉 찬 싱싱한 게찜요리를 즐길 수 있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의 매장 입구에는 대형 수조를 두고 손님이 직접 해산물과 갑각류의 상태나 크기를 확인하고 고를 수 있게 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면모를 보이고 있다.

대포항을 비롯하여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속초 오션뷰 맛집으로도 알려진 ‘대포대게’는 SNS를 통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속초 맛집으로 젊은 세대에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찾는 단골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 등의 게찜요리와 싱싱한 모듬회 자연산 활어회가 있다.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20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를 세미 뷔페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풍성하고 배부른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의 별미로 알려진 게라면과 게딱지 볶음밥이 사이드메뉴로 주문가능하다.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대포대게’는 선주직판매장으로 매일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과 갑각류를 유통마진을 절감한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MBC 생방송오늘저녁, KBS 생생정보 등 TV 프로그램에 속초 대게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다.

저렴한 가격에 게찜과 회를 제공하는 대포대게는 SNS인증 시 할인, 네이버예약 시 할인이 가능하다.

이미지출처: 대포대게
이미지출처: 대포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