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유학, 전국 16개 센터에서 유학박람회 3차까지 동시 개최
상태바
감자유학, 전국 16개 센터에서 유학박람회 3차까지 동시 개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9.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자유학 제공
감자유학 제공

28년째 전통을 지키고 있는 교육 전문 그룹 감자유학에서 9월 국내 최대 유학박람회를 전국 16개 센터에서 동시 개최한다고 소식을 전해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감자유학은 탄탄한 재정으로 가장 안전하다고 알려진 유학원으로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해 국가별/목적별로 어학연수와 유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1:1 개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및 스폐셜 히든 혜택까지 추가로 지원해 엄청난 선호도를 보여주고 있다.

감자유학 측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전국 16개 센터에서 동시 진행되기 때문에 힘들게 박람회장을 찾아갈 필요 없이 교통비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복적 거리는 오프라인 박람회 현장과는 다르게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신속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저렴한 비용으로 쉽고 간편하게 유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특가를 제공하여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감자유학 유학박람회는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쉽, 대학 유학, 초중고 유학, 영어캠프 등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국가별로 정보를 제공받을 수가 있고 실제 현지에서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는지도 설명도 해줘 목표에 따라 맞춤형 계획을 세우기 가능하고 경력이 뛰어난 유학 전문 컨설턴트가 이후 관리까지 다뤄 수준 높은 교육뿐만 아니라 취업 및 스펙 부분도 도움을 받을 수가 있어 찾는 예비 유학생들이 최근 급증하기 시작했다.

이처럼 감자유학은 유학박람회로 국가별 다양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커리어까지 담당하고 있어 매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고 역대 최대 혜택까지 제공을 하니 유학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감자유학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하거나 각 지점별 위치를 확인하고 가까운 지점에 연락해 상담 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