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뜨는 종자
상태바
2019년 10월 뜨는 종자
  • 월간원예
  • 승인 2019.10.01 17: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다라꿀 참외
참다라꿀 참외

 

피피에스

우수한 당도와 높은 수량성의 참외 '참다라꿀

 

피피에스의 참외 참다라꿀은 흰가루병에 강한 품종으로 재배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초세가 중간 정도이며, 측지 및 암꽃발생이 우수하다.

과형은 타원형으로 안정돼 있고, 주로 3~4다이 형태의 중대과종이다. 과색은 맑고 진하며 고온기까지 과골이 선명하다.

암꽃발현이 우수하고 암꽃이 다소 커서 수정 능력이 좋아 농가소득이 도움이 될 수 있는 품종이다.

TS엘리트
TS엘리트

 

아시아종묘

신미가 강한 복합내병계 고추 ‘TS엘리트

 

아시아종묘의 고추 품종 ‘TS엘리트는 연속 착과력 및 과색이 우수한 극대과 품종이다. 중생계 품종으로 초세가 강하고 초장과 절간이 중간이다.

또한 과실에 광택이 있으며, 불량과가 적고 신미가 강하며 다수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건과 품질이 우수하고, TSWV 및 역병 저항성이 있는 복합내병계 품종으로 농가 소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품종이다.

토종꿀참외
토종꿀참외

 

팜한농

재배 쉽고 정품 수확량 많은 토종꿀참외

 

팜한농의 토종꿀참외는 당도가 높고 맛과 향, 식감이 뛰어나 다수확 고품질 참외다. 토종꿀참외는 암꽃 발생이 좋아 착과력이 우수하고, 흰가루병에도 비교적 강해 재배가 쉽다. 280~350g 내외의 중대과종 품종으로, 도매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10kg 박스당 28~40과의 정품과율이 높다.

화흔부(배꼽)가 작아 열과 및 열피 발생이 적으며, 숙기는 조금 빠른 편이다. 많이 착과됐을 경우에는 칼슘제와 규산질, 칼리질 비료를 주기적으로 관주해주면 상품성 높은 특상품을 생산할 수 있다.

항암쌈채
항암쌈채

 

제일씨드바이오

암세포 성장저지효과 탁월한 항암쌈채

제일씨드바이오의 항암쌈채는 배추와 순무를 종간 교잡한 소포자배양 방식으로 15년간 연구를 통하여 암세포 성장저지효과가 탁월한 기능성 채소다. 신라대학교에 기능성 효과 분석을 실시한 결과 간암, 유방암, 대장암, 피부암 등 다양한 암세포에서 일반배추보다 탁월한 암세포 성장저지효과를 나타났다. 둥근 배추 잎 모양으로 독특한 향과 맛이 있으며 아삭한 식감은 일반상추보다 우수해 상추대용 우수한 품종이다.

아테나 시금치
아테나 시금치

 

사카타코리아

노균병에 강한 다수확 시금치 아테나

 

사카타코리아의 시금치 아테나는 극만추대성 교배종 품종으로 노균병 R-1~9. 11~15 저항성, 위조병에 내병성을 가진 극만추대 다수확 시금치다.

아테나 시금치의 잎은 농록색으로 넓은 편이며 엽 선단부는 약간 뾰족하며, 얕은 결각이 있다.

엽 배축이 두껍고 충실해 수량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며, 입성으로 생육하기 때문에 재배 관리 및 수확 작업 시 용이하다. 또한 수확기 전후에 비교적 천천히 생육해 재포성이 우수하다.

싼타꿀 수박
싼타꿀 수박

 

농우바이오

비대력, 외관이 우수한 싼타꿀 수박

 

농우바이오의 싼타꿀수박은 크리스마스, 설 전용 수박으로 억제촉성 작형에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

싼타꿀 수박은 과형이 단타원형으로서 과피색이 진하고 호피무늬가 선명하다. 또한 숙기가 비교적 빠르며 불량환경(저온, 일조부족)에서 과형이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비대력이 우수한 대과종으로,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으며 탄저병에 강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품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노노재팬 2019-10-21 16:31:13
아직도 일본 사카타 홍보 기사가 올라오네
친일은 뿌리 뽑아야 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