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굴포천역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신선함으로 삼산동 직장인들이 사랑하는 회식장소
상태바
인천 굴포천역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신선함으로 삼산동 직장인들이 사랑하는 회식장소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10.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드라마나 영화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포인트가 있다면 맛있는 것을 먹는 장면과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드라이브 하는 장면일 것이다. 최근에는 워크앤라이프 밸런스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면서 바쁘게 보낸 한 주에 대한 보상으로 가까운 곳으로의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인천광역시는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이들이라면 언제든 가볍게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대도시 특유의 모던함과 서해바다 및 갯벌 등의 자연 풍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안도로도 잘 개통되어 있어서 주말이면 많은 여행객이나 커플들이 드라이브를 즐기기 위해 찾는다.

특히 인천 가볼만한곳 중 차이나타운은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영화나 미디어에 소개 되며 더욱 유명세를 굳히고 있는데,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다양한 컨셉 사진 등을 남기기에 좋은 곳이다. 최근에는 송월동 동화마을, 송도 아울렛 등이 속속들이 오픈하면서 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말에 힐링을 계획한 이들이라면 응당 맛있는 것도 먹고 돌아가야 할 터, 인천에서도 직장인들과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굴포천역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가성비 좋은 갑각류 요리가 유명한 곳이다.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품질이 다소 떨어질 것이라는 생각은 금물,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의 갑각류 및 해산물들은 당일에 산지에서 직접 잡고 공수되어 오고 있다. 이곳에서는 연합복합어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선도 좋은 상태의 해산물과 갑각류를 저렴하게 들여올 수 있으며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으니 신선도도 뛰어나다는 것이 방문객들의 평이다. 일부 국내 조업이 어려운 갑각류는 해외 직수입 유통망을 보유해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인천 회식장소로서 ‘주문진대게회타운’이 유명해진 이유는 대게, 킹크랩, 랍스터, 홍게 등을 찜으로 즐기면서 생선까스, 가오리찜, 간장새우, 모듬회스끼 등의 푸짐한 스끼다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점심에는 라면정식, 칼국수, 물회밥, 회덮밥, 간장새우정식, 홍게탕 등을 판매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할 경우 킹크랩과 대게에 대해 5%의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생방송 오늘저녁 575회에서 소개되기도 했던 부평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의 예약은 대표번호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