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뜨는 종자
상태바
2019년 11월 뜨는 종자
  • 월간원예
  • 승인 2019.11.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피에스의 수박 ‘빠르미플러스’
피피에스의 수박 ‘빠르미플러스’

 

 

숙기가 빠른 고당도 수박 ‘빠르미플러스’
피피에스의 수박 ‘빠르미플러스’는 저온 비대, 신장력이 좋은 촉성 수박으로 탄저병에 강하다. 숙기가 빠르고 육질이 우수한 품질계 수박이다.
빠르미플러스는 저온약광하에서도 재배가 안정되고, 착과력과 비대력이 우수한 품종이다. 불량 환경에서도 비교적 암꽃착생이 균일한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종묘의 고추 품종 ‘TS엘리트’
아시아종묘의 고추 품종 ‘TS엘리트’

 

신미가 강한 복합내병계 고추 ‘TS엘리트’ 
아시아종묘의 고추 품종 ‘TS엘리트’는 연속 착과력 및 과색이 우수한 극대과 품종이다. 중생계 품종으로 초세가 강하고 초장과 절간이 중간이다. 
또한 과실에 광택이 있으며, 불량과가 적고 신미가 강하며 다수확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건과 품질이 우수하고, TSWV 및 역병 저항성이 있는 복합내병계 품종으로 농가 소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품종이다.

팜한농의 ‘더푸른백다다기오이’
팜한농의 ‘더푸른백다다기오이’

 

안정적인 초세로 다수확 생산하는 ‘더푸른백다다기오이’

팜한농의 ‘더푸른백다다기오이’는 초세가 안정적이고, 저온신장성이 우수하다. 저온신장성이 우수하여 월동재배, 촉성, 반촉성 작형에 두루 재배할 수 있다. 
또한 초세가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다수확에 유리한 품종이다. 무엇보다, 어깨색과 과피색이 짙고 과형이 균일하여 외관상 상품성이 높다.
매 수확 시마다 전체적인 과실의 균일성도 우수하다. 특히, 절간이 짧아 유인재배가 수월한 것이 특징이다.

제일씨드바이오의 ‘항암배추’
제일씨드바이오의 ‘항암배추’

 

베타카로틴 성분이 많은 ‘항암배추’
제일씨드바이오의 ‘항암배추’는 한국식품연구원과 국립충남대학교 식물성분 분석센터에서 각각 성분을 분석해본 결과, 항암성분의 일종인 베타카로틴과 글루코나스투틴이 일반배추보다 각각 34.5배, 33배 많이 함유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항암성분은 물론 뿌리가 일반 배추보다 커서 흡수력과 흡비력이 우수해 크기가 일반배추보다 크며 일반배추대비 가격이 비싸 농가소득 증대에 큰 도움이 되는 품종이다.
 

사카타코리아의 ‘오스카’ 시금치
사카타코리아의 ‘오스카’ 시금치

 

습해에 강한 다수확, 내병성 시금치 ‘오스카’
사카타코리아의 ‘오스카’의 노균병 R-1,2,3,4,5,6,7,8,9,11,12,13에 저항성이 있으며, 엽색이 매우 진하고, 광택이 강한 광엽으로 잎끝이 약간 뾰족하게 얕은 결각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육이 좋고 수량성이 뛰어나다.
토양적응성이 넓고 내습성이 강해 습해에 의한 황화현상이 적게 나타난다. 가을 파종 품종으로 냉량지의 9월 상순~중순, 일반지 및 난지의 9월 중순~10월 중순, 2월 중순~3월 중순 파종에 적합한 품종이다.

농우바이의 ‘GT-7’ 고추
농우바이의 ‘GT-7’ 고추

 

역병+바이러스+칼라+탄저 복합내병계 ‘GT-7’
농우바이의 ‘GT-7’ 고추는 복합내병성, 내재해성, 기능성 종자개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개발된 품종이다. 국내 종자기업 최초로 작물유전체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육성된 ‘GT-7’ 고추는 역병(PR), 오이모자이크바이러스(CMV), TSWV(칼라병), 탄저병, 역병 복합내병계 품종이다.
또한 초세가 강하면서 절간이 짧고 소엽이기 때문에 재배 용이성이 높고 착과력이 뛰어나다. 과형이 우수하며 색택과 광택이 우수해 홍고추나 건고추 품질이 아주 좋은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