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가구단지 ‘루모스’ 혼수리스트에 필수로 들어가는 침대 매트리스와 더블 매트리스1월 할인 행사
상태바
부천 가구단지 ‘루모스’ 혼수리스트에 필수로 들어가는 침대 매트리스와 더블 매트리스1월 할인 행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매트리스는 브랜드 가치 보다는 기능성에 초점을 두고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때문에 아무리 출중한 스펙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판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모든 전시 상품들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보고 결정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를 대동하기 때문에, 혼수리스트 등 상담 후에 내 몸에 꼭 맞는 제품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수면의 질이 생활의 질을 결정 짓는다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저렴한 국산 매트리스 보다는, 보다 나은 기능성을 제공하는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비싼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는데, 루모스에서 1월 각종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지금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루모스는 국내 최대의 수입 매트리스 업체로, 미국 TOP10에 손꼽히는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현재도 전국 80여개의 가구 매장을 비롯하여, 고급 호텔 등에 납품하고 있는데, 일반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썰타, 템퍼페딕, 킹스다운, 메모리폼침대 정도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스프링에어를 비롯한 골든 엘라강스, 크라운 쥬얼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루모스 매장에서 모든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혼수마련 필수코스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디바니’와 독점 계약에 성공하면서, 메롤라디바니 상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를 단단하게 받쳐줄 침대 프레임 또한 고객의 기호에 맞춰 주문 제작으로 이뤄지며, 공장 원가 그대로 출고 되기 때문에, 시중 타 브랜드 매장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루모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처럼, 완전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면서, 서비스 품질 만으로도 찾는 사람들이 줄을 잇고 있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정보나, 신상품 정보 등, 유익한 내용을 접해볼 수 있다.

부천 가구단지 루모스에서는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제공한다. 이는 국내 최대 기간으로,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는 매트리스의 경우 아주 든든한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국산 제품의 경우 A/S 정책이 미비한 것이 항상 문제점으로 지적되곤 했었지만,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은 전국 어디서든 A/S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 또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