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맛집 ‘해닭’의 육해공이 동시에 ‘해물닭볶이’, 겨울철 관광객 맞이 분주
상태바
홍천 맛집 ‘해닭’의 육해공이 동시에 ‘해물닭볶이’, 겨울철 관광객 맞이 분주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1.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하고 있는 ‘해닭’에는 해산물과 닭, 떡볶이가 한데 어우러진 이색적인 퓨전 요리 ‘해물닭볶이’가 있다. 해물닭볶이는 중독성 있는 매콤함과 푸짐한 양으로 강원도 홍천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홍천 가볼만한 곳으로 떠오르는 여행지 코스이다.

홍천 맛집 해닭의 대표 메뉴인 ‘해물닭볶이’는 36시간 동안 푹 우려낸 깊고 진한 닭 육수에 국내산 닭고기와 쫄깃한 떡, 피로회복과 기력충전에 좋은 제철 해산물 낙지, 오징어, 꽃게 등이 푸짐하게 담겨 나와 이색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해물닭볶이’가 인기있는 비결은 세 가지 메인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한 소스 맛에 있다. 특제소스에는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아 건강한 매운 맛을 선사하고 있으며, 맵기의 강도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해닭을 방문한 사람들에 의하면 비주얼에 한 번, 맛에 한 번 반했다는 평이 자자한 가운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해닭은 Olive TV ‘테이스티로드’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홍천 비발디파크 맛집, 오션월드 맛집으로도 소개된 바 있다.

또한, 3~4인이 먹어도 넉넉할만큼 푸짐한 양으로 제공되며, 남은 양념에 볶아먹는 치즈 볶음밥과 볶움우동은 꼭 먹어봐야 할 별미 메뉴로 손꼽힌다. 거기에 김말이튀김, 떡튀김, 만두튀김, 참치마요 주먹밥, 날치알 주먹밥, 추억의 도시락과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

‘해닭’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예상보다 날씨가 비교적 따뜻해 서울 근교 여행 혹은 주말 나들이로 강원도 홍천을 많이들 찾아 주신다. 그중 해닭은 비발디파크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데다 특별한 구성 ‘해물닭볶이’가 입소문이 나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으로 많은 고객이 방문해주신다.”며 “여름엔 오션월드, 겨울엔 비발디파크로 여행 오시는 여행객분들을 위해, 언제나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만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음식점은 넓은 단체석 그리고 매장 앞쪽에 넉넉한 주차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단체 관광객이나, 가족, 모임 등 인원이 많아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수월하며, 단체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