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메이트, 전자파 걱정없는 DC 24V 직류 형식의 3세대 '온열매트' 출시
상태바
슬립메이트, 전자파 걱정없는 DC 24V 직류 형식의 3세대 '온열매트' 출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2.03 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열기기가 집안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슬립메이트는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전자파 없는 3세대 DC매트 출시 했다.

이전 전기매트는 다소 딱딱하고 열선이 그대로 느껴지는 전기장판과 온수매트가 잘 알려져 있었지만 슬립메이트는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 DC 24V 직류 형식의 3세대 매트를 출시하며 화재 및 보온기능, 원적외선 방출 효능을 느낄 수 있다.

가장 최근 출시된 슬립메이트의 ‘2way(양면) 온열토퍼’는 한쪽은 면, 한쪽은 린넨+인견 소재를 사용하여 따로 여름용 패드를 구입할 필요 없이 열패드만 제거하여 겨울뿐 아니라 날씨가 따뜻한 봄, 여름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토퍼가 내장되어 있어 메트리스가 따로 필요없이 푹신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커버만 따로 벗겨내어 자주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슬립메이트 제품은 본드나 글루건으로 접착하여 마감하는 방식이 아닌 실로 한 땀 한 땀 재봉하여 고정하는 핸드메이드 방식을 고집하여 온열매트에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 폼알데하이드, VOCS가스 등의 유해성분이 없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슬립메이트만의 강점이다. 원적외선 방출로 인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피로와 통증을 완화시켜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게 해준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다.

슬립메이트의 온열・전기매트는 백화점 3년 연속 입점 및 한샘의 제품의 ODM 납품을 진행 하고 있으며 유망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청장상수상, SBA브랜드어워드 등, 인증 및 특허를 가진 소재부품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