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리빙 패브릭소파, 이사철 앞둔 핫아이템 선브렐라소파로 인기몰이
상태바
헤리티지리빙 패브릭소파, 이사철 앞둔 핫아이템 선브렐라소파로 인기몰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0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끝나면 본격적인 이사철이 찾아온다. 이를 맞아 파주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에서는 소파베드, 3인용쇼파 등의 거실소파를 판매하는데, 그중 패브릭소파매장 '헤리티지리빙'의 선브렐라소파가 따뜻한 감성과 안락한 착석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헤리티지리빙은 선브렐라쇼파를 제작, 공급하는 패브릭소파브랜드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 본사매장이 있으며, 3인용패브릭쇼파, 4인용패브릭소파, 쇼파베드 등의 다채로운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한다. 뛰어난 가성비와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SNS에서 패브릭쇼파추천 핫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은 쉽게 오염되고 망가질까봐 천소파를 선뜻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헤리티지리빙의 신소재 패브릭인 선브렐라 원단은 오염에 강하여 얼룩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고, 각종 세균이나 곰팡이의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효과까지 지니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소파이다.

한 소비자는 "지인에게 3인용패브릭소파 추천 이야기를 듣고 헤리티지리빙에서 입주소파를 구매했다"며 "선명한 발색과 감성적인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든다. 페브릭소파는 오염에 약하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얼룩 걱정 없는 발수재질쇼파라서 온 가족이 좋아한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헤리티지리빙의 선브렐라소파는 내구성과 발수기능, 색바램 방지 등에 뛰어난 특수원단으로 제작한 기능성소파이다. 세계적 인증기관 UL의 GREENGUARD에서 최상위 단계인 'GREENGUARD Gold' 인증을 받은 S급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나노코팅이 적용되어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는 방수소파로 폭넓은 연령대에서 사랑받는다.

파주에 위치한 헤리티지리빙의 본사쇼룸은 일산가구단지와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3인용소파, 2인용쇼파, 4인용쇼파, 예쁜쇼파, 혼수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폭넓게 진열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헤리티지리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