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예복 맞춤정장 준비를 위한 HK테일러 프로모션 제안
상태바
실용적인 예복 맞춤정장 준비를 위한 HK테일러 프로모션 제안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은 주문하는 고객의 취향과 사이즈 및 체형에 맞춰 주문제작 되는 옷이다. 최근 클래식 수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남자 또는 여자 정장의 멋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기성복과 또 다른 매력으로 고객에게 환영받고 있다.

맞춤정장전문 테일러샵 HK테일러에서는 신년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제안하며 용도에 걸맞는 패키지를 추천 진행하고 있다. 한 사람만을 위해 제작되는 맞춤정장의 특성에 맞게 결혼식의 본식정장으로 맞춤예복을 찾는 고객을 위한 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HK테일러의 신랑예복 풀 패키지 구성은 ‘예복정장’과 ‘맞춤셔츠’가 포함되는데, 본식 스타일로 제작된 후 예식이 끝나면 ‘리폼’을 통해 일반정장과 드레스 셔츠 스타일로 변형된다. 또한 ‘보타이’와 ‘포켓치프’ 액세서리가 포함되며 전 지점이 ‘대여 턱시도’가 준비되어 있으며 ‘액세서리 추가 무료대여’까지 진행할 수 있다. 예복정장과 턱시도 대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리폼을 통해 다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기까지 하다. 

FW 시즌 마지막 혜택으로 정장을 맞출 경우 캐시미어 맞춤코트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예복을 맞췄다면 캐시미어 코트까지 착한가격으로 준비해볼 수 있겠다. 이외에도 비즈니스 정장을 위한 두벌 패키지, 비스포크 패키지, 여성맞춤정장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과 빅 사이즈 맞춤정장 프로모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같은 디자인도 원단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HK테일러에서는 알프레드 브라운, 톨레뇨, 콜롬보, 드라고, 까노니코,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테일러&롯지, 스카발, 홀랜드&쉐리 등 정식 수입된 원단과 함께 함께 직접 제작한 ‘HK패브릭’까지 프로모션에 포함되었으며 캐시미어 코트로 유명한 브레스키, 콜롬보, 톨레뇨 막스마라 등으로 취향맞춤을 실현한다.

“일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고 할 수 있는 결혼식에서 고객님 한 분만을 위해 제작되는 HK테일러에서 제작된 특별한 맞춤예복으로 더욱 멋지게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라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는 목동본점에서 직접 공방을 운영하는 곳으로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청주점, 전주점, 대구중앙점, 대구앞산점 등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다. 최근 의정부점이 오픈했으며 업체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