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맞춤정장, 일산맞춤예복 ‘포튼가먼트’ 정직한 가격으로 승부
상태바
일산맞춤정장, 일산맞춤예복 ‘포튼가먼트’ 정직한 가격으로 승부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1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의 맞춤정장, 맞춤예복시장을 선도하는 포튼가먼트 일산점이 정직한 가격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최근 일산정장 시장에서 업체간의 경쟁이 심화되다 보니, 다수의 브랜드가 제품의 금액을 무리하게 하향하거나 추가적인 상품 증정을 통해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무분별한 금액 하향과 증정은 자칫 일산맞춤정장, 일산맞춤예복 업계의 전반적인 품질의 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라고 경고한다.

전문가의 말처럼 최근 일산정장 업계 다수의 업체들이 무분별한 경쟁을 위해 원자재 비용 절감과 공정비용 축소 등의 방법을 선택한 것이 드러나고 있어 논란이다. 이에 포튼가먼트 일산점은 오히려 기존의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는 정직한 금액으로 가격을 유지하면서 오히려 제품의 질과 서비스를 상향시키는 방향으로 운영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작년도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동결을 통해 일산정장 시장의 흐름을 역행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품질과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 폭을 대폭 작년대비 향상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일산맞춤정장 일산맞춤예복 브랜드 포튼가먼트 일산점은 등장부터 현재까지 일산정장 일산예복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는 브랜드로서 오픈 이례로 현재까지 9만벌 이상의 정장을 제작해온 베테랑 업체이다.

뜻깊은 결혼식에 사용될 예복인 정장을 정직하게 지어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포튼가먼트일산점의 행보에 맞춤정장과 맞춤예복을 필요로 하는 대중들의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포튼가먼트 일산점은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이나 sns등을 통한 소통의 창을 열어두고 있어 보다 손쉬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