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인테리어 부산가구단지 이갤러리 아쿠아클린 디자인소파 추천
상태바
봄 인테리어 부산가구단지 이갤러리 아쿠아클린 디자인소파 추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입춘도 지났고 본격적인 봄이라고 해도 될 듯하다. 봄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뭐니 뭐니 해도 인테리어만한 것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저것 손대다보면 한도 끝도 없는 것이 인테리어. 이럴 때 소파나, 침대, 커튼 등 작은 소품 하나만 바꾸어도 봄 기분 내기에는 충분하다. 특히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소파가 많이 출시돼 소파를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특히 부산가구단지 이갤러리에는 다양한 디자인 소파를 지금 전시 판매중인데 봄을 맞아 특별히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소파 구입을 원한다면 지금이 적기일 것이다.

이갤러리 이영원 대표는 “요즘은 소파는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겸비한 아쿠아클린 펠로치 소파가 유행이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잇는 오염물을 마른 천으로 쉽게 지울 수 있는 아쿠아클린 펠로치 소파가 어울릴 것이다. 색상 역시 다양해서 집안 분위기와 어울리는 것을 선택할 수 있어 요즘 소비자들이 많이 선택하고 있다. 사실 소파 하나만 바꾸어도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부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이갤러리는 현재 다양한 소파를 비롯한 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는데 지하 3층 지상 2층 총 5층 규모로 아쿠아클린 펠로치 소파, 사하라 소파,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명품 가족소파까지 다양한 소파는 물론 침대, 가구까지 취급하고 있어 여러 곳을 돌아다니지 않고 한 곳에서 비교하면서 쇼핑할 수 있어서 부산 시민들은 물론 인근 주민들로부터도 입소문이 자자하다.

매트리스 역시 쎌타, 실리 등 외국 유명 브랜드부터 국내 브랜드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어서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부산가구단지 이갤러리는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시 대기하고 있어 쇼핑 중간 중간 궁금한 것을 물어보면 바로해결해 주고 있어 이 역시 고객들 반응이 좋은 편이다.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소파나 매트리스 등 가구를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한 번 선택한 가구는 쉽게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후회가 없다. 그렇다고 바뿐 일상 중 여러 곳을 돌아보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럴 때 이갤러리 같은 가구 종합 매장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