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동 안경점 으뜸50안경 금호점, 새학기 맞이 다채로운 할인이벤트로 호평 받아
상태바
금호동 안경점 으뜸50안경 금호점, 새학기 맞이 다채로운 할인이벤트로 호평 받아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의 눈은 작은 변화에도 예민하게 반응한다. 눈이 불편하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김은 물론 두통, 집중력 저하, 업무능력 저하 등이 동반될 수 있다. 그런데 최근 PC, 핸드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시력 저하를 겪으며 안경점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다.

특히 매년 초는 새학기를 대비한 안경, 콘택트렌즈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이다. 이에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의 '으뜸50안경 금호점'이 뛰어난 가성비와 다채로운 상품군으로 금호동은 물론이고 인근 옥수동 안경점이나 한남동 안경점을 찾는 소비자에게까지 어필하며 주목받고 있다.

으뜸50안경은 금남시장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이지만, 매장을 2층에 오픈하여 운영비를 줄이고 그만큼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본사 공장에서 상품을 직거래하여 유통마진을 줄이고,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고 있다.

현재 으뜸50안경은 오픈기념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클리너 1박스를 증정하며, 고급 안경테와 누진다초점렌즈를 파격적인 할인율로 판매하여 청년들과 중·장년층 모두에게 어필하고 있다. 인근 성수동 안경점이나 약수역 안경점을 찾던 고객들도 여기로 찾아올 정도로 성황리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 소비자는 "지인에게 금호동 안경점추천 이야기를 듣고 으뜸50안경을 방문했다"며 "수입 명품 누진다초점렌즈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이참에 렌즈를 교체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만족도가 높아 SNS에 금호안 경점추천 포스트를 작성했는데, 반응이 좋아 뿌듯하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으뜸50안경 금호점은 누진다초점렌즈 외에도 아큐브, 바슈룸, 쿠퍼비젼, 알콘, 인터로조, 아큐브모이스트, 데이리스토탈원, 바이오피니티 등 콘텍트 렌즈와 다양한 종류의 안경과 선글라스 등 폭넓은 품목들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할인폭으로 인근 행당동 안경점이나 응봉동 안경점을 찾는 고객들까지 흡수하며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으뜸50안경 공식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