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한복대여 보담한복, 고급스럽고 세련된 맞춤 한복 대여 인기
상태바
안양한복대여 보담한복, 고급스럽고 세련된 맞춤 한복 대여 인기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의 고유 의복이자 전통미를 상징하는 한복은 결혼이나 돌잔치, 환갑, 칠순 등 경사 시 착용하는 의상으로 알려져 있다. 또 보다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개량 한복이나 퓨전 한복도 보편화되면서 일상에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양상이다.

최근에는 결혼이라는 과정의 절차가 매우 간소화되고 있는 스몰웨딩이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결혼식 때 필수로 착용했던 한복을 찾는 경우가 줄고 있지만, 그만큼의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원단이나 디자인을 고려하여, 트렌드에 부합되는 한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국내 문화가 해외까지 소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복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복 고유의 멋, 색상과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해외 소비자의 눈길까지 사로 잡기 때문이다.

이에 안양한복대여 전문으로 유명한 평촌의 ‘보담한복’은 다수의 웨딩홀이 인증한 업체로 신뢰도와 높은 퀄리티의 한복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담한복은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의 한복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한복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를 알아보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다.

보담한복 매장 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색감과 더불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착용해볼 수 있는데, 체형별 사이즈에 따라 무료 피팅 최대 2벌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남자 한복 또한 여러가지 디자인을 통해 따로 스타일링 가능하다.

시즌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 위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 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목적에 따라서 간편하게 원하는 의상을 선택해볼 수 있다.

소개와 재방문이 높은 한복점인 보담한복은 매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은품이나 할인 등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패키지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알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보담한복’ 관계자는 “최근에 보다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한복을 선호하는 소비가자 늘고 있는 만큼 보담한복에서는 시대에 발 맞춰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한복을 제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약 10년 동안 경험을 갖춘 젊은 대표와 디자이너, 의상실 근무 직원들이 이끌어 온 보담한복은 차별화된 센스와 남다른 감각을 통해 스타일링 가능한 업체로 알려지면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한복대여, 맞춤한복 등 대여 문의는 안양한복대여 전문 ‘보담한복’ 대표 전화 또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톡톡 등으로 문의하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