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쇼파, 페다소파
상태바
모던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쇼파, 페다소파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구 시장의 가구디자인 트렌드를 보면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리클라이너쇼파나 가죽소파, 사하라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계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한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경제 상황으로 인해 소비가 많이 위축된 가운데 집을 꾸미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거실인테리어용 쇼파를 구매하기 위해 꼭 필요한 품목만을 선택해서 구매를 결정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페다소파는 제조사 직판매장으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최고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를 합리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페다소파의 제품은 이태리통가죽, 미국LP사 하드웨어, 독일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움직임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다. 젊은층, 중장년층 모두를 고려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소재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 페다소파에는 항상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자유로운 각도의 조절과 안정감 있게 젖혀지는 리클라이너 기능으로 등부터 허리, 다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성쇼파이다. 기능성소파 이외에도 가죽쇼파, 천연황소가죽쇼파, 패브릭소파, 신소재소파, 세라믹식탁등 100여종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죽, 패브릭소파는 물론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카우치소파, 6인용,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페다소파는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포름알데히드 벤젠 등 인체에 유해한 유기화합물이 검출되지 않은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한다.

브랜드쇼파, 페다소파는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울가구단지와 인접한 거리로 접근성 또한 편리하다. 현재 소파전문브랜드 페다소파의 모든 제품들은 인천 북항로에 위치한 페다소파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