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청원 대전가구단지 싸게파는곳 ‘중앙가구직거래소’, 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 특가 안내
상태바
청주 청원 대전가구단지 싸게파는곳 ‘중앙가구직거래소’, 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 특가 안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가구단지, 청원가구단지, 대전관저가구단지, 세종시가구, 서대전가구 등지에서 가구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꼭 방문을 하는 곳이 있다. ‘중앙가구직거래소’는 직접 가구들을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도매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매장인데 여러가지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직접 체험도 가능하기 때문에 지역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매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은 많은 소비자들 입장에서 ‘예산을 아낄 수 있다’라는 강점이 작용되었으며 ‘대전점’, ‘청원점’ 이 두 곳 모두 500평 이상의 대형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한 자리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점도 있다.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돌 흙침대 등 다양한 가구스타일들을 제시하며 아쿠아클린소파, 수입매트리스, 세라믹식탁, 패브릭쇼파, 리클라이너 가죽쇼파와 같은 인기상품들의 회전율 또한 빠르기 때문에 신상품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스크래치가구 및 리퍼브가구, 전시가구와 같은 행사들을 진행하여 최소 50% 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제시하고 있으며 직접 생산을 하여 판매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다양한 수량까지 만나볼 수 있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생산하여 판매를 하기 때문에 몇몇 가구들은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가격의 거품을 빼고 품질과 디자인의 단계는 높여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우실 것”이라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