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평일 얼리버드 할인 혜택 프로모션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평일 얼리버드 할인 혜택 프로모션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3.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체형보완과 사이즈는 기본, 취향까지 맞춰주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는 시즌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 예복은 물론 혼주정장, 비즈니스 정장, 비스포크 정장 등 다양한 용도에 맞게 마련되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평일 수, 목, 금요일 오전 11시 또는 12시 예약 방문 시 할인 혜택과 함께 고급 정장 벨트까지 증정된다. 최근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이 6주년을 맞이하며 사계절 춘추 정장과 여름 정장, 혼방 원단까지 준비해 계절별로 맞춤이 가능하다.

특히 HK패브릭 150수 정장을 두벌 할 경우 할인 대신 바지를 추가 제공하며 여러 벌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다.

얼리버드 외 맞춤예복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바쁜 결혼 준비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예복은 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맞춘 예식복과 셔츠는 리폼을 통해 일반 정장으로 다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보타이, 포켓치프 등의 액세서리도 포함되어 있다. 웨딩 촬영을 위한 턱시도 대여 시, 액세서리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으며 예복 진행 시 혼주 정장을 69만원 풀 패키지로 맞추는 혜택을 마련해 실용적, 합리적인 예복 준비를 제안한다. 

또한 1주년을 맞이한 여성맞춤정장 라인 ‘HK테일러 우먼수트’로 신랑과 신부가 함께 맞추는 커플 정장 진행으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맞춤수트의 제대로 된 매력을 경험하고 싶다면 소공동 제작의 hktailor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개인 패턴으로 체형 보완에 뛰어나며 손바느질 제작 방식으로 옷의 퀄리티를 보장한다. 제작 경력 40년 이상 된 장인이 여전히 한 땀 한 땀 바느질하며 완성하고 있다.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6주년을 맞이한 ‘HK패브릭'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직영 제작 브랜드의 남다른 퀄리티의 맞춤 양복을 착한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HK테일러는 비스포크 수제 정장과 접착식 수미주라 공정을 목동본점에서 동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체형 보완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최근 의정부점이 오픈했으며 업체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독 및 손 소독제 비치, 매장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전 매장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