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합리적인 웨딩주얼리 제안 ‘KJDC예물직거래’ 행사 개최
상태바
감각적이고 합리적인 웨딩주얼리 제안 ‘KJDC예물직거래’ 행사 개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4.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DC주얼리그룹 제공

2020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KJDC주얼리그룹에서 청담예물 주얼리 업체들로 구성된 서울/부산결혼박람회(예물중심)를 개최한다.

독보적인 디자인 퀄리티와 보석감정사 및 주얼리 디자이너 1:1 상담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이번 행사는 풍성한 부산결혼예물 이벤트로 전국의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감각적인 주얼리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라스피넬/ 반지마을을 포함한 20여 개 커스텀주얼리 브랜드 등이 참여하며, 청담 및 종로예물로 인기를 모으는 브랜드와 더불어 범일동과 해운대 센텀에서 최신 트랜드 부산커플링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이아몬드 직거래를 통한 우신, GIA다이아몬드 원가 제공기회도 마련되며, 다이아몬드 1+1 및 커플링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등의 웨딩밴드 반값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서울, 부산뿐 아니라 울산, 창원, 대구 외 전국의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기대되는 행사이다.

파라디체주얼리 정은정 디자이너는 “각 브랜드의 감각적인 감성을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이번 행사로 자체 세공 기술 및 수석 디자이너와 주얼리 명장의 퀄리티를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1캐럿다이아반지, 2캐럿다이아반지를 안전하게 준비할 수 있는 전국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부산예물, 울산예물, 창원예물 등을 준비하는 지방 고객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매장내 방역과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예약제로 한손님 한손님 시간텀을 두어 안내를 진행한다고 한다.

본 행사는 서울 청담예물 웨딩거리, 부산예물 범일동예물 거리와 해운대 센텀에서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