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웨딩박람회 '디자이너 주얼리 웨딩밴드 특가, GIA, 우신다이아 원가제공' 소식
상태바
KJDC웨딩박람회 '디자이너 주얼리 웨딩밴드 특가, GIA, 우신다이아 원가제공' 소식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4.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창업과 디자이너 양성 및 예물 시장 발전에 기여하는 주얼리 인증센터 KJDC주관, 서울/부산결혼박람회에서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예물커플링 특가전 및 GIA, 우신다이아몬드 등 1캐럿다이아반지 원가 제공에 나선다.

KJDC웨딩박람회(예물중심)는 부산뿐만 아니라 서울과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의 예비부부들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주얼리를 전문가를 통해 제안한다. 이번 행사는 예물 외에도 유색보석, 결혼반지 리세팅, 1캐럿 이상 고 중량의 다이아몬드까지 전문 상담이 가능하여 주얼리 마니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개성 강한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청담/부산커플링 특가 타임세일, GIA, 우신다이아몬드 원가제공 등의 이벤트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청담예물, 부산예물 준비로 각 지역에서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통비 지급 서비스가 마련된다.

행사 관계자는 “우신, GIA, VGI 감정서 등을 비롯, 국 내외 다이아몬드를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으로 제안한다”며, 이어 “보석전문가 및 주얼리 디자이너와의 높은 수준의 상담이 가능하고 직거래가 기준으로 결혼예물 및 웨딩밴드, 보석 등을 철저히 검증 할 수 있는 예물주얼리 중심 행사는 흔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본 행사는 파라디체, 알제이가, 투링바이, 라스피넬, 반지마을 등 20여개 핸드메이드 주얼리 및 다이아몬드 업체가 참가한다.

자세한 내용은 KJDC 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