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예물브랜드 KJDC주얼리그룹 프로포즈반지 결혼예물 더블 프로모션 소식
상태바
청담예물브랜드 KJDC주얼리그룹 프로포즈반지 결혼예물 더블 프로모션 소식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4.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주얼리 제작 기술과 브랜드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요즘,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예비신부를 위해 프로포즈 반지, 결혼예물 더블 프로모션소식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청담동예물 거리와 부산 범일동예물 거리 해운대예물 거리에서 진행 중인 서울/ 부산결혼박람회 행사장에서는 프로포즈반지를 30% 할인받고 준비하고도,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신랑반지, 결혼반지를 반값으로 제공한다.

건전한 웨딩 문화 정착을 위해 기여하는 2020 KJDC서울 부산결혼박람회(예물중심) 행사이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파라디체, 투링바이, 알제이가, 라스피넬, 반지마을에서 프로포즈반지 구매 후 예물세트 준비를 위해 재방문 하는 고객을 위한 신랑반지50% 웨딩밴드 특가 이벤트로 예물 업계 전무후무한 혜택을 제공한다.

KJDC(코리아주얼리디자인센터)주관인 본 행사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예물커플링 계약시 다이아몬드 1+1, 다이아 중량 및 등급업그레이드, 우신/GIA 1캐럿다이아반지 원가제공, 14K가격으로 18K무상업그레이드, 플래티넘엑스 특전을 제안하며 천안, 대전, 광주 등 전국 각 지역에서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통비까지 지원하며, 청담예물, 부산예물 등 웨딩밴드 준비에 실속을 더 했다.

KJDC행사관계자 유만곤 디자이너는 “서울과 부산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왕복 교통비까지 지원하며 고품격 주얼리를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2020 KJDC 소비자직거래 서울/부산 결혼박람회 행사는 이달 말 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다이아1+1 이벤트는 직수입된 다아몬드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