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원예 추천 농자재 업체
상태바
월간원예 추천 농자재 업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20.05.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샘관수자재
내마모성이 좋고 분해조립이 편리한 ‘2구포그’

물샘관수자재에서 출시된 2구포그는 드라이 포그 수준으로 온 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물입자의 크키 조절이 용이하고 엽면시비가 가능해 약제 살포가 가능하다. 공기에 제습장치를 달면 미생물 살포도 가능하며 하우스크기와 노즐이 개수에 따라 다르겠지만 10분 안에 5℃ 이상 온도를 떨어뜨릴 수 있다.

저압에서 사용함으로 노즐 구멍의 내마모성이 좋고 분해 조립이 편리하며 청소가 용이하고 막힘이 적고 분사된 마이크로 입자들이 와류체를 만들어 넓게 퍼지고 누수 차단이 쉽고 살수 각도 조절이 쉽다. 낮은 압력에서 3M 이상 물 입자가 날아간다.

 
(주)리제이텍
착색, 광택, 저장성 우수 봉지

(주)리제이텍에서 판매하고 있는  배봉지는 착색 , 광택 , 비대, 저장성이 우수하며 미국 동식물 검역소의 합격 승인을 받은 배봉지이며 속지가 양쪽 M자형이므로 봉지 씌우기가 좀 더 편리하다. 방균 방충 발수처리로 사용시 병충해 경감효과가 있으며 내지의 복원력을 살려 우기시 과일 표면에 붙는 현상을 막아준다.

봉지를 씌우기 편하게 입구쪽을 부드럽게 가공하였으며 적정한 차광과 통기성을 주어 과일의 색상 및 광택이 양호하다. 사용시기는 낙화후 30~50일경 세포 종폭기에 실시하여 늦어도 7월초에 끝내는 것이 좋다. 배수 불량한 점질토양은 될수 있는 한 일찍 씌우는 것이 표피색깔을 양호하게 만들어준다.
 

 
국제화훼종묘
작물의 생산량 저하 방지 ‘솜브레로’

솜브레로는 열과 햇빛으로부터 자굴을 보호해 주는 제품으로 작물의 열과 현상 및 마름으로 인한 생산량 저하를 방지하는 제품이다. 4개월까지 차광 효능이 지속되면 이후 차광 효과가 점차적으로 감소되어 따로 세척할 필요가 없다.

이클립스 F 시리즈는 F2, F4, F6 로 구성된다. F 뒤의 숫자는 지속 개월을 의미한다. 즉 F2는 2개월 지속되는 제품이다.  국제화훼종묘 는 “저희가 취급하는 차광제는 모두 유럽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친환경 제품”이라며,“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차광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농업 현장과 함께하는 월간원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