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 필라테스 스튜디오 피팅에잇의 여름 몸매 관리 프로모션 ‘3+1 쿨썸머’ 클래스
상태바
요가 & 필라테스 스튜디오 피팅에잇의 여름 몸매 관리 프로모션 ‘3+1 쿨썸머’ 클래스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6.0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맞아 몸매 관리를 위해 피팅에잇의 요가 & 필라테스 V.I.P 스튜디오의 프리미엄 쿨썸머 클래스를 고객들이 발빠르게 찾고 있다.

피팅에잇 V.I.P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플라잉 요가’는 공중에 매달리는 자세로 높은 칼로리 소모량으로 몸매관리에 매우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어 특히 여름에 많이 찾는 프로그램이다.

플라잉요가는 배우 이다희, 배우 박하선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의 취미이자 몸매 비결로 유명해졌으며 일반적인 요가와는 달리 천장에 설치한 해먹을 이용하여 자세를 취하는 운동으로 척추와 관절에 무리가 덜하고 신체를 늘려주는 동작들이 많아 체형 교정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호흡을 통해 신체를 컨트롤하고 몸과 마음에 안정을 느낄 수 있는 플라잉 요가는 여름 더위에 지친 심신에 휴식을 주는 선물 같은 운동이다.

스튜디오의 필라테스 클래스는 발레핏, 스프링보드, 리포머 클래스 등 기구를 활용한 다양한 클래스를 수강 가능하며 6인 소수 정예로 진행되어 특별한 고객 맞춤 지도를 받을 수 있다.

필라테스 클래스는 척추, 팔, 어깨 등을 바로잡아 교정하고 기구를 통해 근육을 과학적으로 사용하여 신체 밸런스를 맞춰주어 자세 교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코어를 중심으로 근력과 유연성을 증가시켜주며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만들어 주어 올 여름 명품 비키니핏 몸매를 가꾸기 위한 운동에 탁월하다.

피팅에잇 요가 & 필라테스 V.I.P 스튜디오는 프라이빗한 룸에서 최고의 전문 강사진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개개인의 체형 검사 및 고객 프로파일링을 통해 차별화된 상담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수업 예약 어플인 ‘바디코디’ 앱을 통해 정해진 요일과 시간이 아니라 고객님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각자 원하는 요일, 시간대의 클래스를 예약하는 시스템 운영으로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담당자는 웨이트 장비가 무겁고 다루기 어렵다고 느끼거나, 헬스만 반복하는 운동 생활에 무료해진 여성분들이라면 피팅에잇의 요가, 필라테스 쿨썸머 클래스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현재 여름 쿨썸머 클래스 프로모션으로 요가, 필라테스 중 어떤 클래스든 멤버십 3개월 가입시 1개월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6월 여름의 시작을 피팅에잇에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요가, 필라테스 클래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SERVICE BY FITTING EIGHT SALES TEAM으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