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 ‘헬캉스’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매스티지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 ‘헬캉스’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6.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과 장마철이 시작되는 6월의 중순에 코로나로 인해 여름 휴가의 바캉스도, 가지 못하는 이 시기에 사람들은 더위를 피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헬캉스’를 즐기고 있다.

‘헬캉스’는 헬스와 바캉스를 합친 신조어로 사람들은 이열치열(열은 열로써 다스린다는 뜻)을 외치며 시원하게 땀을 흘릴 수 있는 헬스장을 찾고 있다.

특히 동성로에 위치한 ‘피팅에잇 피트니스 클럽’은 헬캉스를 즐기기에 특화되어 대구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피팅에잇은 700평대의 넓고 쾌적한 호텔식 시설의 피트니스 클럽으로, 밀폐되지 않은 지상층에 위치해 신선한 외부 공기의 유입과 여름철 에어컨 풀 가동으로 진정한 헬캉스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전 직원들의 철저한 소독과 방역, 전문적인 코로나 관리 시스템 운영으로 대구의 코로나 사태에도 문을 닫지 않았고 정부의 찬사를 받은 유일한 피트니스 클럽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피팅에잇 피트니스 클럽에는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찬사를 받고 있는 이태리 테크노짐, 미국 라이프피트니스, 해머 스트랭스 등 최고급 시그니처 사양의 고가 명품 웨이트 장비 및 유산소 장비가 배치되어 있어 인체공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운동을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헬스뿐만 아니라 멤버십에 가입시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 댄스 등 월 300회가 넘는 다양한 G.X 수업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기구를 사용하는 기구 필라테스와 해먹을 이용하는 플라잉요가는 전문적이고 프라이빗한 클래스도 운영되고 있어 대구에서 토탈 프리미엄 피트니스 센터로 각광받고 있다.

피팅에잇은 6월 초, 고급 피트니스 센터와 필라테스&플라잉요가, G.X 등 피팅에잇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단 장의 카드로 누릴 수 있는 레드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를 출시하여 선착순으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쿨썸머 세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헬스,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등 그 어떤 멤버십이라도 3개월 등록 고객에게 1개월 추가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여름 쉽게 여행도 갈 수 없는 이 시기에 헬캉스의 메카 ‘피팅에잇 피트니스 클럽’의 쿨한 혜택과 함께 여름으로 가는 문을 열어 보기를 추천한다.

피팅에잇 피트니스 클럽은 대구 동성로 통신골목 입구의 디스퀘어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창에 ‘피팅에잇’을 검색하여 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