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학생별 눈높이 맞춤 커리큘럼 제공
상태바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 학생별 눈높이 맞춤 커리큘럼 제공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8.26 0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학으로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많은 학생의 경우 어수선한 주변환경 탓에 공부에 집중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환경이 공부하는 분위기가 아닐 경우 그 분위기에 쉽게 현혹되기 쉬워 성적향상의 목표를 쉽게 저버리게 된다.

이에 따라 안성비상에듀는 여학생을 위한 눈높이에 맞춘 개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기숙학원 환경을 제공한다.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1인실과 2인실을 제공하는 기숙학원으로 독서실도 1인 1독서실을 제공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재수생 지도 20년 베테랑 강사들이 강의를 도맡아 하고 있어 수준별 맞춤 수업이 가능하며, 선텍제 수업 등 다양한 수업 형태로 진행하고 있어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6명 이내 소그룹 과외 및 1:1 코칭을 통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과목별 평균 2등급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멘토링 담임 시스템을 통한 피드백과 정기 상담, 그리고 치밀한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은 하나하나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분석해나갈 뿐만 아니라 입시전략 컨설팅을 통해 대학합격을 위한 전략도 수립해 주어 목표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여자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오랜 여학생 관리 노하우를 갖춘 전문 재수기숙학원으로 체계적인 공부법과 학생관리 등을 통해 학생들의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실패요인을 분석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환경에 예민한 여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해 수험생활의 활력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영양식과 다양한 선택메뉴 그리고 쾌적한 숙소, 그리고 세탁과 화장실, 의료 등 전반적 생활 환경을 관리해주고, 학생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한편, 안성비상에듀에서는 기숙학원반수반, 재수반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수정예 학원으로 국영수(필수)정규수업과 수준별 선택수업, 소그룹 특강 (6명이내) 과외식 특강으로 효율적으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반수반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