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인삼, 2020 증평인삼 온라인 축제 개최
상태바
증평인삼, 2020 증평인삼 온라인 축제 개최
  • 김민지
  • 승인 2020.08.3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이‘2020 증평인삼 온라인 축제개최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 소비촉진에 나선다.

이번 축제는 증평인삼골축제 농·특산물 직거래 판매 취소로 어려워진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추진된다. 축제기간은 오는 9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이다. 1일부터 13일까지 주문한 인삼은 15일에 1차로, 14일부터 20일까지 주문한 인삼은 22일에 2차로 일괄 발송된다.

축제기간 동안 증평인삼과 사미랑 홍삼포크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증평군은 91일부터 축제 페이지를 오픈해 인삼 사전주문, 할인쿠폰 발행, 지역 농산물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축제참가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증평인삼을 검색하면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는 청풍명월장터(11번가, 지마켓, 옥션) 온라인몰 안에서 만날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코로나19와 축제 취소로 쳐진 분위기 속에 이번 온라인 축제가 새로운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건강에 좋은 증평 인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증평군청인삼씨름단도 인기선수 김진과 손희찬을 앞세워 SNS와 유튜브를 통한 축제 지원에 나선다. 씨름팬들의 축제 참가 독려를 위해 선수들의 싸인과 애장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추진될 예정이다.

 

 

[농업 현장과 함께하는 월간원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