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주얼리그룹프리미엄 예물커플링 소비자 맞춤가 제안
상태바
KJDC주얼리그룹프리미엄 예물커플링 소비자 맞춤가 제안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9.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구 행사로 명성을 이어갈 KJDC예물박람회는 8월 종로에서 최대규모로 새롭게 오픈했다. 20여곳의 커플링 브랜드로 구성된 KJDC 주얼리 그룹의 주최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원스톱 직거래 시스템을 통하여 합리적인 명품결혼반지를 제공한다.

종로결혼예물을 찾는 예비부부의 니즈를 충족시킬 혜택과 우수한 품질의 주얼리커스터마이징 및 리세팅 등 전문가 상담을 통해 맞춤 견적을 제안하며, 국,내외다이아몬드감정서는 물론, 사이즈별, 등급별 다양한 구성으로 직거래 가격까지 보장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있다. 더불어 종로예물을 대표하는 KJDC행사장과 부산범일동예물거리 파라디체 행사장에서는 파라디체, 알제이가 주얼리 런칭 10주년을 맞이하여 기존의 혜택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웨딩커플링 반값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1캐럿 다이아반지 가격으로 본 행사를 통해 사전예약 선착순 399만원의 특전을 제안하며 종로웨딩밴드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혜택으로 신랑반지 반값, 1부다이아목걸이 증정, 1부/3부 다이아 1+1 등의 실속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예비부부들과 다이아몬드 마니아들을 위한 디자인 주문제작, 반지 리세팅, 프리미엄 백금 주얼리 제작 퀄리티를 만날 수 있는 KJDC종로 행사장에는 침구브랜드인 프롤리침대, 코지네스트와 맞춤정장 브랜드인 아르코발레노, 지음테일러, 보니타테일러 등이 수수료 없이 참여하여 관심을모으고있다. 자세한내용은 KJDC예물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