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신간] 코퍼트코리아, ‘시설작물 해충 알아보기와 식별하기’ 출간
상태바
[농업 신간] 코퍼트코리아, ‘시설작물 해충 알아보기와 식별하기’ 출간
  • 이혁희 국장
  • 승인 2021.04.0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곤충을 이용한 친환경 방제를 선도하는 코퍼트가 발간한 시설작물 해충 알아보기와 식별하기를 번역 출판될 예정이다.

 

코퍼트코리아()가 출판할 이 책은 시설작물에 발생하는 해충과 천적의 생활사, 피해양상 및 행동학적 특성들에 대해 안내한 책자 Knowing and recognizing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으로 생물적방제의 정보를 추려 농업인 모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재배자뿐만 아니라 농업현장에서 해충의 생물적방제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충과 천적의 생물, 생태적 관계를 이해하도록 정보 제공이 주요 목적이다. 농업현장의 맞춤형 IPM을 구축하고, 언제 어떻게 대책을 강구하고 실행해야 할지 등 효과적은 작전을 수립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관건인데 시설작물 해충 알아보기와 식별하기를 통해 많은 농업인이 안전한 방제에 대해 도움 받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코퍼트코리아 스마트스토어에서 시설작물 해충 알아보기와 식별하기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418일까지다. 이 기간에 예약할 경우 소비자가 9만 원에서 프로모션가 55천 원(면세)으로 할인되며 3권 이상 주문 시 추가할인 적용으로 5만 원(면세)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마스크, 머그컵, 포스트잇, 볼펜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배송은 4월 말 예정이다.

 

현재 교보문고에 판매등록이 되어있으며, 프로모션은 코퍼트에서 주문 시 적용된다.

 

 

[농업 현장과 함께하는 월간원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